본문 바로가기
food 리뷰

코스트코 닭가슴살 추천 :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 만들기 :)

by KJpif 2020. 11. 27.
반응형

 

"코스트코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

 

 

코스트코 인기상품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

저도 다이어트를 위해 구매해봤습니다! 인생 최대치 몸무게 찍었거든요..( ᵕ ᵕ̩̩ )

 

 

한 봉지에 닭가슴살이 10개 들어있구요, 하나당 107kcal입니다.

아예 맹맹한 닭가슴살은 아니구요! 약간은 간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이거 말고 페퍼콘? 닭가슴살도 있는데 그건 더 간이 세다고 해요!

 

 

지퍼백이라서 보관하기 너무 편해요~!!

깔끔하게 하나씩 잘 포장되어 있네용ㅎㅎ

 

 

닭가슴살의 크기는 한 끼 먹기 적당해요. 제 손보다 살짝 작은 정도네요~

손이 큰 편은 아닙니다!!

후추가 살짝씩 뿌려져있네용~~

 

 

쨘~!!

여러 가지 야채와 닭가슴살로 볶음밥을 만들었어요~

밥은 많이 안넣었구요. 야채를 듬뿍 넣어 만들었답니다ㅎㅎ

 

 

이건 닭가슴살 또띠아에요~

다이어트 음식으로 이 또띠아 진짜 강추드려요!!

닭가슴살 반개랑 나머지는 다 야채고 또띠아는 통밀또띠아에요ㅎㅎ

아! 저 소스들도 다 0칼로리 소스들이에용~!!

 

혹시나 제 레시피가 도움이 될까 싶어

다이어트 음식 만드는 법 정리해서 다시 한번 포스팅 글 올리려구요~~ෆ.̮ෆ

 

수지스 닭가슴살 처음 구매해봤는데,

먹기 너무 간편하고 여러 가지 요리도 만들 수 있고 너무너무 좋아요~~

한동안 닭가슴살은 수지스로 먹을 것 같네요!! 추천드립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