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리뷰

코스트코 추천상품 :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내돈내산 솔직후기 :)

by KJpif 2020. 11. 27.
반응형

 

"코스트코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추천받아서 구매하게된 코스트코 아르헨티나 새우~!

자연산 냉동생우이고 가격은 24,990원입니다~

 

 

좀 먹고나서 찍은 거라 약간 비어 보이네요^^;

원래는 봉투에 새우가 꽉 차있답니다~!

 

 

이미 다 손질해서 냉동해놓은 새우라서

요리하기 간편하고 껍질도 잘 벗겨져서 먹기 편했답니다 ๑'ٮ'๑

 

 

저는 기름 살짝 두르고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었어요ㅎㅎ

살도 꽉 차있고, 달달하니 맛있는 붉은새우~ᵒ̴̶̷̤໐ᵒ̴̶̷̤ ♡

그냥 찜기에 쪄서 먹어도 간편하고 촉촉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남은 새우로는 파스타해서 먹어보려구요ㅎㅎ

 

새우 좋아하시면 코스트코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드립니닷!!​ ٩̋(ˊ•͈ ꇴ •͈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