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리뷰

오리온 포카칩 오리지널 짭짤한맛/최애 과자 추천/내돈내산

by KJpif 2020. 11. 24.
반응형

 

"오리온 포카칩"

 

 

저의 최애 과자 오리온 포카칩 오리지널♡

과자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 감자칩 과자를 제일 좋아해요!!

이거 진짜 맛있지 않나요???

하루에 포카칩 젤 큰 봉지 하나쯤은 거뜬히 해치울 수있어욬ㅋㅋㅋ

 

 

맛있는 것들은 다 칼로리가 사악하죠...ㅠ_ㅠ

많이 안 들었는데, 377칼로리라니...

진짜 저는 이 포카칩 파란봉지땜에 살 10키로는 쪘어요ㅋㅋㅋㅋ

 

 

포카칩 봉투를 뜯었을 때 항상 드는 생각.. 양이 너무 적다 -.,-

얇은 감자칩이라 한 번에 여러 개는 와구와구 먹어줘야 감자 맛이 느껴진다고요~!!!!

 

 

좀 웃긴 게ㅋㅋ 포카칩이 그때그때 사서 먹을 때마다 맛이 조금씩 달라요!

어떨 때는 기름에 쩔어가지구 유난히 짜고 느끼한 날이 있고요.

또 다른 날 사 먹은 포카칩은 진짜 생생한 감자로 만든 게 느껴지는 그럴 때가 있구요ㅋㅋ

 

 

포카칩 작은 봉지는 양이 적어서 금세 클리어할 수 있죠..

이거로는 성에도 안차는데.. 다이어트 중이라 요즘 감자칩 자제중입니다ㅠ_ㅠ

다 먹고 나서 과자 봉지는 깔끔하게 쪽지로 접어주는거 알죠?ㅎㅎ

포스팅을 쓰는 이 순간도 포카칩이 너무 먹고 싶어요웅으으유ㅠㅠ!!!!!!!!

끄읕ㅌㅌㅌㅌㅌ!! ( ᵕ̩̩ㅅ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