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리뷰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GS25 라벨리 수박화채빙수/내돈내산

by KJpif 2020. 11. 24.
반응형

 

"라벨리 수박화채빙수"

 

 

티라미수 빙수에 이어

라벨리 수박화채빙수도 먹어보았슴당ㅎ

근데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ㅠ0ㅠ//

 

 

딱 수박바맛 나는 빙수 아이스크림입니다ㅋㅋ

초록색 부분이 맛있고, 사과믹스랑 초콜릿 수박씨가 들어있어요.

근데 그 토핑들이 별로에요ㅠㅠ

맛없는 건 아닌데, 굳이 다시 또 사 먹진 않을듯하네요~

제 입맛엔 티라미수 빙수가 훨씬 맛있었어요!

칼로리는 239kcal이고, 티라미수 빙수랑 비슷한 칼로리네여ㅎㅎ

이걸 먹느니 티라미수 빙수를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ㅋ

 

♡다른 라벨리 빙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눌러주세욥♡

2020/12/04 - [food 리뷰] -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 GS25 라벨리 인절미빙수, 존맛탱구리!!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 GS25 라벨리 인절미빙수, 존맛탱구리!!

"GS25 라벨리 인절미빙수" 드디어 제가 라벨리 빙수 중에 젤루 좋아하는 인절미 빙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당!! ٩̋(ˊ•͈ ꇴ •͈ˋ) 빛나는 나의 인절미 빙수...☆★ 이거 어쩜 이렇게 맛있을까

kjpi.tistory.com

2020/11/21 - [food 리뷰] -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GS25 라벨리 티라미수 빙수 JMT๑'ٮ'๑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GS25 라벨리 티라미수 빙수 JMT๑'ٮ'๑

"라벨리 티라미수 빙수" GS25 편의점에서 다양한 라벨리 빙수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어요~ 인절미 빙수, 워터멜론 빙수, 티라미수 빙수 이렇게 판매하는데, 그중에서 티라미수 빙수를 한번 먹

kjp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