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리뷰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 GS25 라벨리 인절미빙수, 존맛탱구리!!

by KJpif 2020. 12. 4.
반응형

 

"GS25 라벨리 인절미빙수"

 

드디어 제가 라벨리 빙수 중에 젤루 좋아하는

인절미 빙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당!!

٩̋(ˊ•͈ ꇴ •͈ˋ)

 

 

빛나는 나의 인절미 빙수...☆★

이거 어쩜 이렇게 맛있을까요...??ㅠ3ㅠ

인절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미칠 맛이라구요..!!!

 

 

362칼로리?ㅋ 괜찮아 괜차나 맛있는데 이 정도면 적은 거지..!!!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이라기엔 부적절하지만..

한 끼 밥을 포기하고 이걸 먹겠어여...!!!!๑•̀ㅁ•́ฅ✧

 

 

쫀득쫀득 인절미 떡이 꽤 많이 들어있어요ㅎㅎ

난 왜케 떡이 좋지ㅠㅠㅠㅠ 떡볶이, 꿀떡, 찹쌀떡, 가래떡, 백설기 다 좋아해요..♡

내 살의 40프로는 바로 떡 때문일 듯...ㅎㅎㅎ

 

크헝ㅠ 여튼 이 인절미 빙수 존맛탱이라구요~!!!

도대체 이게 몇 번째 사 먹는 건지 모르겠어욥(„• ֊ •„)

먹다 보면 아래에 삼분의 일은 녹차빙수가 들어있어요!

근데 녹차보단 인절미가 짱..^^

먹다가 녹차 부분 나오면 사진 찍을라 했는데,,

제가 절제를 못하고 그만 다 먹어버렷,,,,( ᵕ ᵕ̩̩ )반성반성

저처럼 인절미 처돌이는.. 진짜 아묻따 라벨리 인절미 빙수 꼭 사드셔야 해요!!!

진짜 강추백만번!!!!!!!!! ❛˓◞˂̵✧

 

♡다른 라벨리 빙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눌러주세욥♡

2020/11/24 - [food 리뷰] -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GS25 라벨리 수박화채빙수/내돈내산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GS25 라벨리 수박화채빙수/내돈내산

"라벨리 수박화채빙수" 티라미수 빙수에 이어 라벨리 수박화채빙수도 먹어보았슴당ㅎ 근데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ㅠ0ㅠ// 딱 수박바맛 나는 빙수 아이스크림입니다ㅋㅋ 초록색 부분이 맛있고,

kjpi.tistory.com

2020/11/21 - [food 리뷰] -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GS25 라벨리 티라미수 빙수 JMT๑'ٮ'๑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GS25 라벨리 티라미수 빙수 JMT๑'ٮ'๑

"라벨리 티라미수 빙수" GS25 편의점에서 다양한 라벨리 빙수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어요~ 인절미 빙수, 워터멜론 빙수, 티라미수 빙수 이렇게 판매하는데, 그중에서 티라미수 빙수를 한번 먹

kjp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