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리뷰

서울우유 귀리우유 : 다이어트 한끼 대용으로 추천! :)

by KJpif 2020. 12. 4.
반응형

 

"서울우유 귀리우유"

 

서울우유 귀리우유가 편의점에서 판다는 소식을 입수..

평소 아몬드 브리즈, 두유 종류를 굉장히 좋아하는 나!

바로 편의점 달려가서 사 왔습니다ㅎㅎ

 

 

쨔잔~~~

패키지 심플하니 이뿌다아 ㅇㅁㅇ

오오 유당분해우유로 만들어져 있네요??

유제품 소화 잘 못 시키시는 분들이 마시기에도 좋겠어용!!

6가지 곡물이 들어있고 3가지 견과류까지 담았다네요~ 식이섬유도 들어있구요!!

이거 완전 다이어트 음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유통기한이 꽤 넉넉해요~~

여러개 쟁여두고 먹기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총 125kcal이구요, 흠.. 당류가 조금 높네요ㅠ

현미, 보리, 율무, 퀴노아, 병아리콩, 귀리, 호두, 땅콩, 잣 등

이렇게 다양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혹시나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꼭 미리 체크하시고 드세요!!

 

 

냠냠 일하면서 배가 출출해서 마셔봤는데요.

일단 아주 맛있어요ㅋㅋ 약간 분유 맛도 나는 것 같아요!

좀 달달한 편인데, 제 입맛엔 덜 달면 훨씬 맛있을 것 같아요..!

맛은 있는데.. 너무 달아서 한팩 마시기가 약간 버겁네요ㅋㅋ

그래도 가끔 출출할 때 하나씩 사 먹을 것 같아요๑'ٮ'๑

맛있으니까 추천츄쳔드립니당♡

 

귀리우유 친구✰ 흑임자우유 후기 보러가기 :)

2020/12/04 - [food 리뷰] - 서울우유 흑임자우유 : 다이어트 아침대용으로 추천 :)

 

서울우유 흑임자우유 : 다이어트 아침대용으로 추천 :)

"서울우유 흑임자 우유" 이전 포스팅의 귀리 우유에 이어 흑임자 우유도 사왔씀니당!! 편의점에 두 개 나란히 있는데 하나만 사올 순 없쬬ㅎㅎ 귀리 우유 후기는 아래 링크로 :) ▽▽▽ 2020/12/04 -

kjp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