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리뷰

코스트코 추천상품 : 무농약 브라운 양송이, 화이트 양송이, 다이어트 식품 추천 :)

by KJpif 2020. 11. 27.
반응형

 

"코스트코 무농약 브라운 양송이 / 화이트 양송이"

 

 

먼저 무농약 브라운 양송이입니다.

제가 양송이 킬러라 코스트코 가면 꼭 빼놓지 않고 사 오는 것 같아요ㅎㅎ

브라운 양송이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정확한 가격이 기억이 안나네요ㅠ_ㅠ

아마 7천원대였던 것 같아요!

 

 

구매해서 이미 꽤 많이 먹은 상태라서 많이 비어 보이네요ㅋㅋㅋ

구매 당시에는 저렇게 상처도 없었고,

갈색의 큼직큼직탱탱한 버섯들이었어요~~!

 

 

화이트 양송이는 450g 들었네요~

이것도 구매한지 좀 된 거라 상처들이 꽤 보이네요!( ᵕ ᵕ̩̩ )

구매했을 당시 아주 싱싱하고 상태가 좋았답니다 :)

아!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데 브라운 양송이만 무농약이에요~

화이트 양송이는 무농약이 아닙니당!

 

 

저는 양송이 물 생기게 해서 구워 먹는걸 진짜 엄청 좋아해요!! ♡´・ᴗ・`♡

소금이랑 후추 약간 쳐서 구우면 안에 저렇게 물이 고이는데,

먼저 버섯물을 먹어주고 버섯을 냠냠 먹어주면 존맛탱..☆

 

브라운 양송이는 화이트 양송이보다 더 버섯향이 강하고 쫄깃쫄깃해요!!

역시 비싼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고기 구워 먹을 때 양송이버섯도 꼭 같이 구워서 드셔 보세요!!

저는 자주 그렇게 먹고 있답니다ㅎㅎ

코스트코 브라운 양송이 특히 강력 추천드려욥 ٩̋(ˊ•͈ ꇴ •͈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