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리뷰

풀무원 블랙김샌드 현미 : 다이어트 간식 과자 추천, 아이들 간식 추천 :)

by KJpif 2020. 11. 27.
반응형

 

"풀무원 블랙김샌드 현미"

 

 

과자는 먹고싶고.. 다이어트는 해야 하고..(◞‸◟)

어쩌다가 알게 된 풀무원 블랙김샌드!!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일 것 같아 바로 주문했습니다ㅎㅎ

 

 

한 상자에 9봉지 들어있어요~~

배송 오자마자 참지 못하고 바로 두 봉지를 먹어버렸구요ㅋㅋㅋㅋㅋ

 

 

저는 다이어트 간식 목적으로 구매한거라

현미로 한 상자 주문했어요~~

후기 보니까 현미가 제일 안 짜다고 하더라구요!

멸치> 아몬드> 현미 순으로 짜다고 했어요~~!

한 봉 지당 80칼로리라니.. 정말 착한 간식이에여☆

 

 

처음 딱 뜯어서 봤을 땐 

양이 너무 적어 보여서 엥-_-? 했어요ㅋㅋ

김과자라 그런지 굉장히 가벼운 한봉지ㅋㅋㅋ

그래서 받자마자 두 봉지를 먹어준거라구요 후후๑'ٮ'๑

 

 

굉장히 얇은 김 두장 속에 현미랑 깨가 샌드 되어 있어요.

근데 쫌 징그러운 것 같아여....ㅋㅋㅋ

생김새는 별로 맛있을 것 같진 않았는데, 먹어보니 맛있어요~!

짭짤하고 달달한 맛!! 단짠 장난 아니에요ㅋㅋㅋ

맥주 안주로도 어울릴 것 같아요!

 

 

먹다 보니 계속 집어먹게 되는....

제 입맛에는 이것도 꽤 짭짤한 것 같은데,

멸치랑 아몬드는 얼마나 짜다는 걸까요..??

ʅ(˙ - ˙)ʃ

다이어트 중에 과자가 너무 땡긴다! 하시는 분들은

풀무원 블랙김샌드 현미로 추천드려요~!!

맛도 좋고 칼로리도 적어서 아주 딱입니다요!! ​ෆ.̮ෆ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