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리뷰

코스트코 추천상품 존슨빌 베다체다 소세지/부대찌개 소세지

by KJpif 2020. 11. 20.
반응형

 

"코스트코 존슨빌 소세지"

 

 

코스트코 존슨빌 소세지입니다~!

체다치즈가 들어있는 제품이구요.

한팩에 소세지가 총 12개 들어있어요~~ 완전 푸짐!

 

 

유통기한이 아주 넉넉하네요ㅋㅇㅋ굿

칼로리는 역시.. 장난아니네요ㅋㅋㅋㅋ와오..

한번에 한 개씩만 머거야겠다..^0^

 

 

제가 짠걸 안 좋아해서 보통 소세지를 먹을 때,

칼집을 왖아자아장창 내 가지고 팔팔 끓인 물에 데쳐서 먹거든요?

이것도 그렇게 했는데...ㅠㅠ

저의 실수.....ㅠㅠ 체다치즈가 들어있는 소시지인데..

칼집을 너무 많이 내서 치즈가 다 빠져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

오리지널 소시지랑 똑같아짐ㅋㅋㅋㅋㅋㅋㅋ(◞‸◟)힝

 

 

속에 노란 체다치즈가 하나도 안 보이는 거 보이시나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바부멍충이..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٩̋(ˊ•͈ ꇴ •͈ˋ)

담엔 칼집을 조금만 내서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

칼집을 안내기엔 존슨빌 너는 나에게 너무 ㅉ ㅏ 다...☆

 

식감도 아주 탱글탱글하고 육즙이 많은 소시지예요!

역시 이름값하네요ㅎㅎ 부대찌개 소세지로 아주 맛나다던데

담엔 이 소세지로 부대찌개도 해보려구욥!

추천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