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리뷰

코스트코 궁 육포/코스트코 추천상품/육포 추천/솔직한 리뷰

by KJpif 2020. 11. 19.
반응형

 

"코스트코 궁 육포"

 

코스트코에서 유명한 궁육포!!

저도 드디어 먹어봤습니다^0^

 

 

다 먹고 하나 남았는데 리뷰를 올리네여..^^;;

그만큼 넘 맛있다는거~~~~!!

 

 

할인할 때 사면 좋은데,

저는 14,990원이었나? 할인 안 할 때 구매했어욥~

 

 

큰 조각의 육포가 8개? 정도 들어있는 것 같구요~

이렇게 길게 쫙쫙 찢어서 먹으면 꿀맛 ㅋㅇㅋ

손이 계속 가요ㅋㅋ 배부른데도 계속 질겅질겅 씹고 있게 되는 중독성☆

가격 대비 양이 진짜 많아요~~!!

편의점 가면 육포 진짜 비싸잖아요ㅠ_ㅠ!!

게다가 맛도 아주 좋습니다.. 너무 짜지도 않고 딱 적당!!

 

이거랑 같은 육포인데 올리브? 궁 육포라고 또 있더라구요.

그건 이 오리지널 궁육포보다 더 부드럽다고 했어요~

저는 좀 씹는 맛이 있는 육포가 좋아서 이게 더 좋은 것 같네요ㅎㅎ

 

육포 좋아하시는 분들 

코스트코 궁 육포 꼭 드셔보세용!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