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리뷰

농심 옥수수깡/과자 추천 ෆ.̮ෆ/솔직한 리뷰

by KJpif 2020. 11. 17.
반응형


“농심 옥수수깡”




농심의 새로나온 핫한 과자 옥수수깡을
드디어 편의점에서 구입했습니다!!
๑•̀ㅁ•́ฅ✧


저는 gs25편의점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이 얼마였드라...1,500원인감..?
기억이 잘 안나네요ㅠㅇ ㅠ바부..


칼로리는 370kcal 이구요~
옥수수가 52%나 함유되어 있나보네요~!


양은 봉지의 3분의2정도 차 있는 것 같고요.
고소한 버터냄새가 솔솔 나네요~~


과자 모양을 최대한 옥수수랑 비슷하게
만드려고 노력했나바여ㅋㅋㅋㅋ귀욥ㅋㅋ

맛은 딱 버터구이 옥수수맛이에요~~!!
꽤 중독적이고 맛있움ㅎㅎ
한봉지 다 먹으면 쪼꿈 느끼한 것 같긴해요~_~
그래도 맛있움๑'ٮ'๑


고구마깡, 감자깡에 견줄만큼 잘 만든 것 같아요!
저는 종종 또 사먹을 것 같아요ㅎㅇㅎ

봉지과자는 항상 다 먹고나면
쪽지 모양으로 접어놔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러는거 아니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