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다리에서도 배달이 된다고???

by KJpif 2020. 3. 26.
반응형

불과 몇년전만해도 투다리가 한창 유행했을때가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주변에 투다리가 많이 안보이게 되었죠!

그래도 동네 곳곳에 보면 투다리가 아직 많이 남아있다는 것을 볼수 있는데요!

그 특유의 분위기와 오뎅탕, 꼬치류 등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안주들 때문에 아직까지 매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술집이죠!

저도 오랜만에 친구와 방에서 술한잔 하려고 모였다가

투다리가 갑자기 생각나서 찾아서 가려는중 배달 어플에서 투다리가 있는 것을 알게되어 시켜먹었는데요~

투다리 에서도 시대 변화에 맞춰 그래도 움직여 주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그래서 바로 배달을 시켜주었죠 ㅎㅎ
사실 나가기 귀찮기도 했어요 ㅋㅋㅋ

투다리 배달 메뉴

오뎅탕과 불닭을 시켰고
투다리 답게 기본안주로 케찹마요네즈샐러드와 저 동그란 과자가 함께 왔네요 ㅎㅎ

저 과자를 보며 저 과자를 봉투안에 넣기 정말 힘들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배달은 생각보다 금방왔고 메뉴의 퀄리티도 가서 먹는거랑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투다리가 생각나는 저녁
주변 배달이 되는지 한번 알아보고 시켜먹어 보는건 어떠신가요?

http://tudari.co.kr/%EB%A7%A4%EC%9E%A5%EC%B0%BE%EA%B8%B0/

투다리 매장찾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