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소사 리얼 로컬 맛집 - 소사제주뒷고기

by KJpif 2020. 3. 20.
반응형

오늘은 정말 "휘귀한 로컬 맛집" 정보입니다.

저랑 같이 일하는 분을 우연히 집에 데려다 주고 식사를 했던 곳이었는데

글을 쓰는 지금 기준 반년만에 30번 이상은 간것같네요!
(주거지에서 꽤 멀기때문에 반년에 30번은 제가 집에서 밥먹은 횟수보다 높은 정말 많은거에요!!)

 

말그대로 뒷고기. 고기 자체가 맛있는 집인데요~

덤으로 "갈치속젓" 이 진짜배기인 곳이에요!

미역초무침, 야채무침 등 반찬들 모두 맛있구요~

고기가 맛있어 가기도 하지만 갈치속젓과 반찬들이 맛있어서 가는 곳이기도 하네요.

 

그럼 한번 보실까요?

 

 

 

부천 소사 제주뒷고기 기본 상차림


부천 소사제주뒷고기의 기본적인 상차림 입니다.

뭔가 조잡하게 많이 나오지 않고 딱 핵심배기들만 나와 오히려 좋습니다.

솔직히 고기 먹을때 반찬 여러개 나와도 별로더라구요

맛있는 장류와 반찬 몇가지와 곁들이는게 제일이죠!

 

 

 

부천 소사 제주뒷고기 갈치속젓 진맛


제가 젓갈류를 정말 싫어하는데요.

부천 소사제주뒷고기 갈치속젓때문에 생각이 바뀐사람입니다.

저렇게 불에 끓여 졸여서 먹는건데요~

고기를 찍어먹으면 환상입니다.

더 환상인건 흰쌀밥 공기밥에 비벼먹잖아요? 이건 죽음이에요 ㅎㅎ

진짜 계속 입안으로 뱃속으로 쏙쏙 들어가요!!

 

시중에도 팔길래 구매해서 집에서 해먹을려고 관심을 가져 갈치속젓에 대해 한번 여쭤 보았는데요~

기본 갈치속젓에 특별한 레시피로 양념을 더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부천 소사제주뒷고기만의 특별 노하우겠네요.

듣다보니 귀찮아져서 걍 와서 사먹을려구요 ㅋㅋㅋ
(귀차니즘이란 ...ㅎㅎ ㅠㅠ)

 

 

 

부천 소사 제주뒷고기 야채무침 (파, 양파, 콩나물, 특제양념소스)


기본 찬으로 파, 콩나물, 양파와 특제 양념장과 섞어 먹도록 큰그릇에 담겨 나오는데요~

저는 섞어 먹는것보다 야채를 앞접시에 덜어서 양념을 조금씩 섞어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미리 섞어 두면 시간이 지날수록 야채의 식감이 덜해져서 저는 안섞어 먹어요 ㅎㅎ

친구들이 저보고 까다롭다더군요 ㅋㅋㅋ

그래도 우리 대식가들은 이왕먹는거 맛있게 먹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

워 아무튼 이 야채무침 고기와 조합이 정말 좋습니다!

꼭 곁들여 드셔보세요~!

 

 

 

 

부천 소사 제주뒷고기 제주모듬 고기


아이고~ 고기를 언넝 보여드린다는게 

반찬들도 너무 맛있다 보니 이제야 보여드리네요~!

뒷고기, 덜미살, 뽈살, 주먹고기, 대패삼겹살, 생삽겹살, 차돌박이, 소막창, 되재막창, 돼지갈비, 껍데기
이렇게 부위별로 팔기도 하는데요~

처음에 드실때는
뒷고기, 덜미살, 주먹고기, 뽈살 로 구성된 제주모듬을 추천드려요!

여러가지 맛보시고 입맛에 맞는 고기를 드시는게 좋아요~

저는 뒷고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ㅎㅎ
부천 소사제주뒷고기 이름만큼 뒷고기가 최고죠~

제주모듬 가격은 600g에 29,000원 입니다.

가격도 정말 착합니다.
근데 고기 질이 너무나도 좋아요!

 

참 !  부위는 4개인데 왜 5가지 이냐고요???

저기 오른쪽 아래는 항정살인데, 저거는 제가 단골이라 주시는 서비스에요 ㅎㅎ

얼마나 갔으면 알아보시고 비싼 항정살을 다 주실까 하며 감사한 마음느끼며 먹네요 ^^

 

 

 

부천 소사 제주뒷고기 고기굽기


이제 고기를 구워 먹어주겠습니다~

항상 저는 제일 맛있는 뒷고기, 항정살 먼저 굽습니다~

갈치속젓이 끓어오르기전 고기의 참맛을 느끼기 위함인데요!

익혀서 그냥먹어도 맛있고,
소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부천 소사 제주뒷고기 청양고추 미역초무침


이 맛있는 반찬을 빼먹을뻔했네요!

이거는 미역무침? 미역초무침 하는 반찬인데요

새콤달콤한 소스와 미역줄기, 청양고추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는 새로운 맛을 느끼게 해주는 반찬입니다!

솔직히 저는 처음먹어보는 맛이었는데

이거 예술입니다.

처음에 고기 구워지기전 소주에 드셔보세요~
안주로도 너무 좋아요 ㅎㅎ
청양고추 좋아하시는분들은 더 좋아하실것 같아요!

 

 

 

 

 

부천 소사 제주뒷고기 동영상

잠시 짧게 생동감있는 소사 제주뒷고기 영상 보고 가시겠습니다~

보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ㅎㅎ

보통 1주에 1~2번씩은 가게 되네요~!

가까웠으면 더 자주 갔을 것 같아요.

일단 맛도 맛이지만 솔직히 가격이 착해서 부담이 덜가요

고기집 자주가면 부담이 꽤 크잖아요!ㅠㅠ

 

 

 


자... 이 이후부터 술이 꽤 되어 많이 취했었네요 ㅋㅋㅋㅋㅋ

사진이 없어요...

여러가지 더 정보들을 드려야 함에도 불구하고

(취한 못난 나란놈...)

 

 

 

사모님께서 새로운 양념으로 신메뉴 만드셨다고 추천해주신

소막창을 마지막으로 인사드려야 겠네요 :)

 

 

 

 


배가 어느정도 찼다면
술안주로 껍데기나 막창류들이 땡기죠??

이 날 사모님께서 추천을 해주신 소막창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저기 제대로 졸여진 갈치속젓 보이시죠??

저때가 정말 맛있어요!

꼭 흰쌀밥에 비벼드셔보세요!!!!!!!!

!강추!

 

 

 


부천 소사 제주뒷고기

뒷고기

갈치속젓

등등

 

 

https://place.map.kakao.com/1781788673

 

제주뒷고기

경기 부천시 소사로 151 1층 (소사본동 215-28)

place.map.kakao.com

 

 

너무 맛있는 리얼 real 로컬 로칼 local 맛집이에요~!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결국 맛집으로 소문나서 제가 가고싶을때 편하게 못먹는 날이 오지 않을까하네요.

그럴정도로 인정하는 인증 맛집입니다!

제가 여태 가본 고기집중 1위 입니다!

 

 

추가로 추천해드리는 메뉴가 있다면

1. 따뜻한 김치말이국수
2. 된장찌개+공기밥 말아서 불판위에서 졸여먹기
(저는 머슴밥 이라고 부릅니다)

위 2가지 정도 곁들여서 소주한잔 하시면 기가맥히실거에요~

 

 

정말로 추천드리니 
이 글을 보시는 럭키 여러분들은

시간되실때 가셔서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고생하셨고, 맛있는거 드시며 힐링 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모두 성공하세요 ^^

 

 

 

 

 

쿠키... Cookie....

.

.

.

 

 

 

 

 

부천 소사 제주뒷고기 대학동기 남자 넷의 추억


이 날은 대학동기 남자넷이 즐겨봤네요~

제가 산다고 다들 신난 ㅎㅎ

추억으로 남겨봅니다~

눈이 불쾌하셨다면 죄송합니다 ㅎㅎ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