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러가지 음식 같이 먹고 싶을때

by KJpif 2020. 3. 21.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한번 음식 먹을때

1개의 메뉴보다는 여러개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을 즐기는데요~

 

그래서 배달할때는 항상 2~3개를 시키고

음식점에가도 여러개 시키고

집에서 요리할때도 여러개를 해서 먹는데요!

 

한번에 많이 먹지는 못해 매번 남기지만...

여러개 먹는게 너무 좋은 걸 어떠하겠습니까...ㅎㅎ

(환경을 위해 음식물 남기면 안되니, 최대한 남기지 않고 포장하거나 보관해서 다음날에 또 먹습니다!)

 

 

저녁에 퇴근하고 치킨이 땡기더군요~

그런데 치킨만 먹기 뭐한거에요..

저는 정말로 여러가지 먹는거 좋아하거든요!

최소 2가지 이상 ㅎㅎ

 

근처 먹거리를 돌아다니던중 보인

유쾌한통닭?? 아니??

"육회한통닭"

 

뭐.. 육회랑 통닭 2가지를 먹을 수 있는 곳이구나 싶어 들어갔죠~

육회한통닭은 체인점이며 전국에 꽤 많이 있더라구요.

이제야 처음가보네요 ㅎㅎ

 

육회와 치킨 어울릴까?

아무리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도 어울려야 맛있잖아요 ㅎㅎ

고기와 된장찌개의 조합같은거랄까요???

 

 

뭐 앉아서 육회랑 순살간장치킨을 시켰습니다~

당연히 소주와 맥주도 시켰죠 ㅎㅎ

치킨엔 소맥이죠~~~

 

 

 

육회한통닭 기본상차림


육회한통닭의 기본상차림입니다.

소고기무국과 기본 절임반찬류들~

무국은 시원하니 소주와 같이 먹기 좋았어요!

 

 

 

육회한통닭 육회


먼저나온 육회에요~

빛깔이 정말 곱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노른자를 음식에 비벼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육회가 아니더라도 음식에 노른자랑 곁들여 먹으면 웬만하면 다 고소하게 맛있어 지는것 같네요 ~

 

 

 

육회한통닭 육회 노른자 섞기


나오자마자 친구가 빼먹은 곳을 활용하여 노른자를 잘 섞어 넣어줬어요~

그냥 뭔가 있어보이지 않을까 싶어 해봤네요 ㅎㅎ

친구들이 우와 뭐야~~ 이러더군요

단순한거 하나해도 우와우와 하는 우리 단순한 남자들 ㅋㅋㅋ

저도 남자지만 남자들은 어른이 되어도 정말 어린아이같고 단순한것 같아요 

 

 

 

남자들끼리 소맥한잔~


육회 먹기전 소맥 한잔씩 원샷! 하고 가셔야죠~

퇴근후의 첫잔이라~

정말 시원하게 쭈욱 들어가죠?? ㅎㅎ

돈이 없어 안주하나 시키기 어려웠을 대학시절때는

무조건 소주한잔에 육회 한점! 딱한점!

이러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은 다들 돈을 버니 그런소리 안하고 마음껏 먹을 수 있어 나름 행복한것 같아요 ㅎㅎ

근데 요즘도 가끔 육회 먹다보면 장난삼아 술다들 취해보자고

소주한잔에 육회한점 하곤 하네요 ㅋㅋㅋ

남자들 어린애 맞죠?? :0

 

 

 

 

빛깔 좋은 노른자

노른자는 정말 최고~

닭에게 미안하고 감사합니다.ㅎㅎ

 

 

 

육회 소스


저 소스의 이름이 기억은 안나는데..

들깨맛이 나는 소스 뭔지 다들 아시죠??

한번쯤은 드셔보셨을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육회를 저기에 찍어먹으면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근데 저는 뭔가 육회는 노른자와 소금기름 맛으로 먹거든요~

소금기름장을 직원분께 요청해서 받아서 찍어 먹었는데~

육회는 소금기름장인듯 합니다!

드시게 되면 꼭 달라고 해서 드세요~~~

 

 

 

육회한통닭 순살간장치킨


순식간에 육회가 사라질쯤 나온 

육회한통닭의 순살간장치킨!

이거 의외로 괜찮습니다.

새콤닭콤하니 양념소스의 맛도 맛있고

겉바속초! 퀄리티 꽤 높았어요~

이것도 나오자마자 순삭 되었네요 ㅎㅎㅎ

 

 

 

고생한 자신을 위해 1차만 하면 아쉽죠???

그렇다면 계속 내려서 봐주세요~

2차가겠습니다 :)

 

 

 

을지로노가리 2차 추천


여기는 부천이었지만 을지로노가리 집이 있더라구요~

2차 장소로 가기 딱이었습니다.

을지로골뱅이가 유명하니 골뱅이 시켜주고,

쥐포와 짜파게티 시켜 2차를 즐겼네요~

쥐포는 기본적으로 맛있었고, 골뱅이는 특별한건 못느꼈어요 ㅎㅎ

 

짜파게티와 김치가 대박이었네요~

다들 배불른 상태였는데 짜파게티를 3개 시켜먹었던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저는 물론 여러가지 음식을 다양하게 즐기는 편이라

1차 2차 3차 이렇게 돌아다니며 먹는 편이에요~

살이 안찔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이시라면!

여러가지 음식 같이 먹고 싶을때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육회한통닭"

1차로 육회와 통닭류들로 배를 채우면서 술한잔 해주시고요~

"을지로노가리"

2차로 을지로노가리의 짜파게티, 차돌떡볶이, 쥐포, 골뱅이 정도로 2차를 즐겨봐보세요~

 

 

체인점들이니 가까운 지역에 한번 찾아보시면 있지 않을까 하네요 ㅎㅎ

 

부천에 사시는 분들을 위해 지도 링크를 남겨드리고 마무리 할게요^^

 

 

모두 여러가지 음식 많이많이 드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모두 성공하세요^^

항상 긍정의 기운 전달드리겠습니다 !

 

 



https://place.map.kakao.com/1163063979

 

육회한통닭 중동직영점

경기 부천시 중동로254번길 69 뉴월드프라자101~103호 (중동 1142-18)

place.map.kakao.com

 

 


https://place.map.kakao.com/26517181

 

뮌헨호프을지로노가리

경기 부천시 중동로254번길 64 (중동 1143-1)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