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매운갈비찜 맛집추천 체인점 팔덕식당

by KJpif 2020. 3. 26.
반응형

제가 자주가는 매운갈비찜 맛집인
“팔덕식당”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정말 자주 갔던 곳인데 이제야 추천글 올리게 되네요~

팔덕식당은 안양점을 본점으로 각 지역에 조금씩 계속 생기더라구요!

제가 알기로는 초반에 친구,선후배 분들끼리 서로서로 배워서 하나하나 체인점을 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젊은 남자분들이 통일되게 시원시원한 인사와 과도할정도의 예의로 손님들을 안내해주십니다 ㅎㅎ
(지점마다 다를 수 있어요~)
제가 가본곳은 부천중동점, 인천구월점, 수원시청점 3곳인데 수원시청점 빼고는 시원시원 장난 없습니다 ㅎㅎ
수원시청점은 안양본점의 어머니께서 운영하실거에요 ~

팔덕의 느낌은 아마 가보신 분은 딱 아실듯 ㅋㅋㅋ

팔덕식당

여기에 메인은 당연히!
“매운갈비찜”

허나, 곁들여 먹기에 너무나도 맛있는 곤드레밥과 메밀전 조합이 정말 좋습니다.

메뉴는 시키실때 보통
매운갈비찜은 인수에 맞게 시키시면되고,
곤드레밥은 2인 또는 3인에 1개 나눠드시면 됩니다.
메밀전은 처음에 서비스로 나와요!
추가도 1000원 밖에 안합니다 ㅎㅎ

팔덕식당 메밀전

기본 상이 차려지고, 매운갈비찜 냄비를 올리고 끓이면서
바로 메밀전이 나왔습니다~

메밀전은 원하시는대로 짤라서 간장소스 또는 갈비찜국물에 찍어 드시면 맛있습니다.

팔덕식당 상차림

곤드레밥이 나오기전 기본 상차림의 모습인데요~

매운갈비찜에는 밀떡, 당면, 라면 사리를 원하시는대로 추가해서 넣어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팔덕식당 매운갈비찜의 맛조절이 가능한데요!

간장맛

안매운맛
덜매운맛
기본맛
매운맛

이렇게 있는데, 저는 덜매운맛이 불닭볶음면정도의 맵기라고 생각됩니다.
안매운맛으로 갈수록 더 달아지니 참고하시면 돼요!
달달한걸 싫어하시면 기본맛 이상으로 드세요~

그리고 기본상차림에서의 저 동치미국이 아주 시원하니 맛있어요~
잘어울리는 반찬 같아요!
반찬들도 딱 필요한것만 나오고, 김치원하시면 따로 말씀하시면 꺼내주십니다~
(처음에는 기본으로 나왔는데, 김치가 다소 안어울려 손님들이 거의다 남겨서 빼셨다고 해요)

매운갈비찜

위에 버섯들과 콩나물이 있고
속안에 갈빗대들이 잘 익혀지며 맛이 베고 있어요~
끓이면 끓일수록 갈비가 잘 발라집니다 ㅎㅎ

미니 집게도 주시는데 집게와 젓가락을 활용해서 잘 분리해서 드시면 됩니다.

팔덕식당 곤드레밥

아 이건 조금 덜어놓은 곤드레밥이에요!

실제로는 이거보다 2-3배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너무 맛있어서 또 바로바로 먹다가 사진타이밍을 놓쳤네요 ㅋㅋㅋㅋ

곤드레밥 고소하고 짭짤한게 맛있어요!
매운갈비찜 국물이랑 같이비벼먹으면 예술입니다 ㅎ
꼭 필수로 시켜드세요!


팔덕식당
경기 부천시 신흥로238번길 15
http://naver.me/IF6dnscx

제가 자주가는 부천 중동 팔덕식당 이었습니다~

추천드리고 꼭 드셔보세요^^

단! 다소 맵고 달소 자극적인편이라
부모님이나 어른분들은 안좋아 하실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은 10대~30대까지 추천이에요!!

매운갈비찜 드시고 힘내서 성공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