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뿔등심 소고기 맛집? 말그대로 투쁠등심

by KJpif 2020. 3. 16.
반응형

저는 정말 친한 형을 보러

코로나를 뚫고

서울성모병원에 다녀왔습니다.

그 형은 현재 그곳에서 레지던트 중이거든요~

 

 

 


고속터미널역에서 내려 서울성모 가는길에 신세계호텔이 있더군요~

지나가는데 정말 좋은 차들이 많더라구요~

게다가 신사다운 중년분들이 상호간의 인사를 나누시며 고급차를 타시는데

정말 부럽기도 하면서 존경스럽더군요

뭔가 포스가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뭐 아무튼 이런저런 느낌을 안고 서울성모병원에 도착!

코로나 때문인지 분위기는 살벌하더군요~

그렇게 형을 기다린 후 논현으로 출발!

 

저는 그냥 같이 차타고 따라갔는데

형이 바로 논현의 투뿔등심을 데려가더라구요 ㅎㅎ

 

투뿔등심?

투쁠등심??

++ 등심?????

 

뭐 맛있겠다 싶었죠 ㅎㅎ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형이랑 이야기 하러 간거기에

먹을거는 딱히 생각 안하고 있었거든요 ~

 

 

그렇게 도착한 투쁠등심 !

그땐 몰랐는데 지금 찾아보니 논현 본점 (구. 논현2호점)이네요~

 

 


http://naver.me/F0p41XVR

 

투뿔등심 통합 논현 본점(구.2호점) : 네이버

N예약 리뷰 94 · ★4.4 · 등급의 한우 등심을 즐길수 있는 숙성 등심 전문점

store.naver.com


 


 

뭐 어찌됐든 정신없이 도착한 투뿔등심!

투"쁠" 로 알고 있었는데 "뿔" 이네요 ㅎㅎ

입구 사진 한번 보고 가시죠~

 

 

 

 


간판과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잘 안보이는 곳에 있더라구요!

근데 웬걸? 들어가보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코로나19 상황 맞나요??

뭔가 느낌이 투뿔등심 실내외도 고급스러웠지만

식사를 하고 계시는 분들 또한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더군요~

 

저와 형만 상남자 같은 스타일이랄까?ㅋㅋㅋ

생각해보니 고기도 술도 무식하게 먹었던거 같네요 ;(

 

 

 

형이 오랜만에 만났다고 사준다고 했고 바로 등심을 시켜주었습니다~

정말 정이많고 감사한 형이에요!~

고운 빛깔부터 보겠습니다!

 

 


와우...

투뿔등심 마블링 보시죠!

얇은 마블링 사이사이에 굵은 마블링.

좋아보이네요~

 

 

 

 


(속마음) "뭔가 사진 각도를 달리 찍어야 잘찍히려나?" 

하며 한장 더 찍었네요 ㅎㅎㅎ

그런데 별로인듯? ㅋㅋㅋ

 

저편에 제 마스크만 보일뿐이네요;

ㅋㅋㅋㅋㅋ

 

 

자 이제!

이 맛있어 보이는 고기를 언넝 구워서

형과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며 소맥과 소주 한잔 기울여야겠죠?

 

화로에 투뿔! 등심을 올려볼게요

 

 

 

 

자 화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숯이 아주 좋아 보이더라구요!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투뿔등심 소고기를 구워보겠습니다!

 

 

구워.....

구워보...겠..

구워야 하는데....

 

어라???

 


 


 

사진이 어디갔지??

 

 


생각을 돌이켜보니 이때부터가 시작이었죠 ㅋㅋㅋ

폭풍수다와 술, 고기흡입의 시작!

 

블로그 한다고 사진찍는다던 제가...

 

고기를 굽고 술을 먹기 시작하며 형과 수다를 떠는 순간부터...

사진은 안중에도 없고

흡입하고 흡입하고 또 먹어버렸네요 ㅋㅋㅋㅋㅋ

 

하... 나란놈...

다음에 다시가면 꼭 사진 많이 남겨 보여드릴게요!!!

 

 

사진은 없지만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뭐 길게 필요한가요?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는 웬만한 사먹는 소고기보다 질이 너무 좋아서 

어떻게 구워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근데 특이한점은

저와 형같은 상남자는 소주와 맥주를 들이 붙는 반면

 

주변의 고급진 분들께서는 와인을 다들 곁들여 여유있게 마시고 계시더라구요~

와인 기계? 같은것이 테이블마다 있는데

와인을 직접 가져와서 거기에 병을 꼽아서 마시는 듯 하더군요.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다음번엔 그렇게 먹어보려구요~

촌스럽네요 나란놈..ㅎㅎ

 

아실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것 같아요~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은 당연한거고 분위기가 남 달라 보이더라구요~

 

고생한 하루를 위한 보상의 느낌이랄까?

담에 갈땐 꼭 해보려구요!

 

 

 


참!!!!!

그리고 꼭 추천드리고 싶은게 있습니다.

된장찌개 무조건 드십시오!!!!!

냉이? 약간 한방느낌의 맛이 느껴지는데

진짜 진심으로 맛있습니다.

건강하면서도 맛을 겸비한 최강이었습니다!

고기 못지않게 맛있는 메뉴! 된장찌개 였네요~!

 

 

투뿔등심에서 맛있게 먹고는 우리는 뭘했을까요??

뭘하겠어요.. 남자들끼리 ㅎㅎ

안봐도 비디오죠?

 

 

오랜만에 제 소중한 친한 형과 즐거운 시간보내고

2차로 경찰병원역 근처에 가서 또다른 친한형과 셋이

양꼬치집에서 2차를 하고 자취방에가서 3차를하고 뻗었네요 ㅎㅎㅎ

 

 

그렇게 먹고도 친한 형은 아침 6시에 일어나서 영어발표하러 갔다는...

대단한 형이에요 ㅋㅋㅋㅋㅋ

 

 

 

오늘의 추천 맛집~!

 

"투뿔등심 논현 본점" 이었습니다!

 

 

 

모두 보상한 우리들을 위해 저녁에 소중한 사람들과 한번 드셔보심이 어떠신지요?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성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