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촌 사이드메뉴로 평소와 다르게 맛보기

by KJpif 2020.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익숙하고 유명한 치킨 맛집!

교촌치킨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매번 교촌치킨을 먹을때는 
레드콤보, 허니콤보, 오리지날 정도로 먹게되는데요~
아무래도 교촌은 레드콤보가 최고지요 ㅎㅎ

순살, 후라이드 모두 먹어보았는데,
교촌은 레드콤보 입니다!
아니면 그냥 콤보에 레드소스 (500원) 추가해서 먹어도 좋죠!

 

 

이렇게 교촌하면 딱 생각나는 메뉴만 시키게 되는데요.
새롭게 먹기위해 사이드메뉴를 시켜봤습니다~

웨지감자는 다들 아시겠지만 사이드메뉴의 대표 메뉴죠~
가격도 3000원 정도구요!

근데 저는 이녀석을 소개하려고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게 아닙니다ㅎㅎ

 

 

일단 교촌에는 어떤 사이드 메뉴가 있는지 보고 가시죠~


http://www.kyochon.com/menu/side.asp

 

사이드메뉴 | 교촌치킨

개인정보 활용동의 (아래 정책에 동의합니다.) 제 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계정 생성시 및 개별 서비스 이용 시 필수적으로 필요한 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고객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①.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아이디

www.kyochon.com

 

 

 


웨지감자부터 순살S, 샐러드, 볶음밥 까지 있네요~

교촌에 언제 이렇게 많은 사이드가 메뉴가 있었죠?
저도 사실 몰랐네요~

이제 앞으로 교촌 시킬때마다 하나씩 다 먹어 볼거에요~

최근에 많이 생긴 느낌인데,
교촌에 높은 임원분중 한분이 바뀌셨나요?
전략이 메뉴가 많아지는 걸 택하셨네요 ㅎㅎ

그래도 기존의 교촌맛이 사라진 것은 아니고
저는 먹을때 여러메뉴를 골고루 먹는 걸 좋아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먹은 사이드메뉴는요??

바로!!!

"교촌고르곤치즈볼" 

입니다.

 

 

가격은 5,500원에 6알 들어있네요~

 

 

오자마자 끌려 2개를 먹어 4개만 남아있네요 ㅋㅋㅋ

속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뭔가 징그럽네요..

근데 정말 맛있어요~
뭔가 느끼하면서도 고르곤졸라치즈의 스믈스믈 시큼한 맛과
쫄깃한 식감!

조합 괜찮습니다~

 

그리고 2번째 사이드메뉴는요???

당연히 기본 사이드로 빠질 수 없는 !!!

"교촌웨지감자" 죠~

이건 뭐 설명 안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교촌레드콤보"

저는 교촌 매니아이다 보니

사실 매장마다 맛 차이가 꽤 큰걸 느낄 수 있더라구요.
고기의 촉감이나 질감, 닭내, 소스맛까지 관리가 잘되는 매장이 확실히 맛있어요!

교촌 본사에서 관리를 전체적으로 좀 더 잘해줬으면 하는 바람이있네요~

저희 형이 구미에 사는데
구미에 교촌 본사가 있는데, 진짜 맛있다고 합니다.

저희 형 또한 교촌 매니아입니다.
제가 형따라 맛보고 배우게 된 거에요 ㅎㅎ

 

 


 

포스팅 하다보니, 허기가 지네요~

오늘 또 교촌먹을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교촌 사이드메뉴 추천!

오늘은 교촌웨지감자와 교촌고르곤치즈볼을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여러가지 사이드메뉴를 곁들여 먹고
또 맛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참! 교촌에 교촌리얼버거 햄버거가 생겼다고 하네요?

지금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중이라고 하는데,
전국 출시되는 순간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모두 성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