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화도 보문사 맛집 추천 “춘하추동”

by KJpif 2020. 2. 29.
반응형

오늘은 강화도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강화도 맛집 춘하추동 인데요.

꽃게탕, 해물탕, 게장, 낙지볶음, 해물파전 정도의 메뉴로 구성된 맛집입니다.

 

같이 일하는 친구2명과 함께 남자 셋이 오랜만에 놀러가기로 해서 알아보던중
친구가 “믿거” 라면서 자기가 알아본대로 하자더군요 ㅋㅋㅋ

요즘 친구가 미는건데요.
“믿고 거른다” 라고 해서 “믿거” 라고
자기가 알아본대로 믿고 따라오라는 뜻이네요

저번에도 믿거라며 부천 중동에 선식당을 따라갔다가 당해 신뢰가 없지만.
한번 더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일단 남자 셋이 출발한 강화도.

강화에 꽃게가 유명한지, 강화 맛집 검색하면 게들이 유독 많이 뜨더군요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게장으로 결정한 친구를 믿고 따라간곳이 바로
강화도 맛집 “춘하추동”

 

강화도 맛집 춘하추동
http://naver.me/IDSfwEPO

 


춘하추동 입구 전경입니다.
앞 주차장도 꽤 넓고 “보문사” 구경할동안 주차도 해도 된다고 결제 후 친절히 안내도 해주시더군요 ㅎㅎ

근데 역광이라 사진 정말 못찍었네요 ㅋㅋㅋ

 

 

춘하추동에서 보이는 보문사네요~

사람들이 꽤나 올라가시더라구요
허약한 남자 셋은 패스!

 

 

경치 좋네요 ㅎㅎ
오랜만에 힐링하고 왔습니다~

 

 

 

보문사 맛집 춘하추동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낙지볶음정식이랑 해물파전, 강화 인삼막걸리 소 1병 시켰습니다.

원래 게장을 먹으러 왔는데, 친구 한명이 양념게장만 좋아한다고 해서 낙지볶음에 돌게장이 포함되어있길래 낙지볶음으로 시켰네요 ㅎㅎ

양념게장은 안팔아 아쉬웠어요~

 

 

 

드디어 나왔네요~
상차림은 이렇게 나오네요!

콩자반, 나물들?? 바로앞에 보이는 초무침 정말 맛있어요!

어느하나 할것없이 모두 다 맛있었어요!

 

 

위에 참기름과 김가루가 있는 대접에 낙지와 솥밥을 덜어서 비벼먹으면 맛있습니다~!

 

 

 

돌게장과 강화 특산 인삼막걸리입니다.

게장이 생각보다 적게나와 아쉬웠어요~
몸통 한조각씩 먹으니 끝이더라구요

 

 

이거는 해물파전!

친구가 나오자마자 한조각 먹어버려 가운데가 비네요 ;; ㅋㅋㅋ

 

 

 

솥밥입니다.
보통 돌솥밥은 많이 들어봤는데 돌이아니라 그냥 솥밥인가봐요 ㅎㅎ

 

 

 

 

김이 모락모락하네요~~

이 솥밥이 일품입니다.
친구들도 모두 밥이 제일 맛있었다고 했어요 ㅎㅎ

밥이 맛있으니 나머지도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두근두근 솥밥 열기~

 

 

 

솥밥 누릉지 불려서 긁어먹기~

 

 

 

 

솥밥에 있는 밥을 대접밥에 덜은후 이 주전자의 물을 부어 누릉지를 불려줍니다~

 

 

 

인삼막걸리도 한잔 해줘야죠~
인삼이 둥둥 떠있어요~

술을 좋아하는 우리는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도 챙기는 느낌이었네요 ㅎㅎㅎ

처음에 저 막걸리 잔에 솥밥 푸는곳인줄 알고
제가 밥을 다 펐더니 친구가
“이거 막걸리잔 아닌가???”

이래서 엄청 웃고 다시 밥 빼고 막걸리 따랐어요 ㅋㅋㅋ

 

 

 

이렇게 낙지볶음과 맛이 엄청난 밥을 비벼먹었어요~

정말 맛있습니다.

뭔가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맛이랄까?!

 

 

 

싹싹 비웠네요~

춘하추동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맛 : 9 / 10 점
서비스 : 10 / 10 점
분위기 : 7 / 10 점

위 포스팅은 체험이 아닌 실제 제돈으로 사먹은 내용으로 실리뷰이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

 

항상 맛있는거 드시고 건강하세요~

모두 성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