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 숨은 맛집 중화요리 “취선루”

by KJpif 2020. 2. 27.
반응형

제 친한 친구가 오산에 일때문에 자취를 하여

간간히 놀러가는데요~

매번 놀러갈때마다

그래도 친구가 멀리서왔다고 그나마 시내?

오산시청으로 가서 놀고 2차로는 친구 자취방에서 먹고 취해 자곤했죠 ㅎㅎ

그런데 이번에는 여러명이 모여서 그런지

뭔가 색다른 곳에 가는곳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뭐죠??

자취방 바로앞 식당??

그래도 꽤 큰 규모의 중국집???

반신반의하며 갔죠 ㅎㅎ

그런데 생각과는 반대로 였네요

한번 보실까요??

.
.
.

사진 보여드릴려 했는데...

입구 사진을 못찍었네요.

링크라도 걸어드릴게요~

취선루
경기 오산시 남부대로 442-7
http://naver.me/5fSCAdcY

찾아보다보니 안건데, 오산시청쪽에도 하나 더 있더군요~

뭐 어찌됐건

맛은 좋더라구요~

분위기도 하정우 먹방느낌의 중국집 느낌도 나구요 ㅎ

딱 봐도 맛있어 보이고 양도 많지 않나요?

유린기 인데요, 금방 흡입 했네요 ㅋㅋㅋ

처음 먹어봤는데 자주 먹을 예정입니다 ㅎㅎ

이사진은 친구가 이렇게 찍으라고 눈치 준 사진이네요 ~

제가 첨에 찍은 유린기 사진은요?

ㅋㅋㅋ 못찍긴 했네요~

다음은 짬뽕탕입니다.

짬뽕이 아닌 안주류에 짬뽕탕이에요~

깔끔하고 칼칼한 국물맛이 일품이더군요.

전복도있고 해물도 푸짐하구요

사실 1차로 식사를 하고 갔는데, 그래도 남자5명이라 그런지 금새 먹어버렸네요.

남자 5명이라...

어둡네요

당연 술이 빠질 수 없겠죠?

블로그 한다고 찍자고 “다 잔 올려” 하니

의외로 잘 협조 해주더군요 ㅎㅎ

뭐 아무튼 남자 5명에서 연태고량 시켜서 고급지게(?) 놀았네요 ㅋㅋㅋ

여기서 먹고나서 중국요리에 이과두주, 고량주, 연태고량주, 북경소주 같은 중국술이 땡기더라구요 :)

오늘도 한잔 해야겠군요 ! ㅎㅎ



마지막으로 메뉴판 남깁니다~

하도 외진곳이라 가실 분이 얼마나 있겠냐만은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고 인상깊게 다녀온 맛집이라 생각되어 공유드립니다 ^^

모두 성공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