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 숨은 해장국 맛집 남가네설악추어탕 고현점

by KJpif 2020. 3. 26.
반응형

친한 친구가 오산에 있어 자주 놀러가는데요~

놀러가면 남자들끼리 뭘하겠나요 ㅎㅎ

술밖에 더 있을까요~

보통 일 마치고 저녁에 만나서 술한잔먹고 다음날 해장을 하러 나가는데요!

이날은 친구가 매운순대국 집으로 안내해주더군요!
그런데 추어탕집??? 추어탕집에서 순대국이란 ㅎㅎ
남자 셋이 추어탕은 안먹고
매운순대국 2개 뼈해장국 1개 시켜먹었습니다.

 

남기네설악추어탕 고현점 매운순대국

저는 매운순대국을 먹었습니다~

근데 국물이 진한게 정말 맛있고 해장이 아주 잘되더군요!
이거 먹고 바로 깨서 운전해서 집갔네요 ㅎㅎ

안에 고기 내장류들도 실하고 많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돼지냄새가 안나더라구요!
양이나 질이나 가성비 좋은 메뉴였습니다.

지금도 그맛이 생각나 또 가고 싶은 생각 입니다.

남자 사장님이 다소 시크하셨는데요 ~
무심하게 잘 챙겨주시는게 멋지셨어요 ㅋㅋㅋ

 

 

다음에는 추어탕이랑 추어튀김 먹어봐야겠어요~!

혹시 오산에 오셨다면 한번 찾아가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번엔 추어탕집이니 꼭 추어탕 먹어보고 공유드릴게요 :)

 

 

남가네설악추어탕 고현점
경기 오산시 남부대로485번길 2
http://naver.me/G7o2SeId

 

모두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