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중동 신중동 대륙양꼬치 9주년 10%할인행사

by KJpif 2020. 3. 30.
반응형

이번에 회식 1차로 바로 양꼬치 맛집에 갔는데요!

보통 양꼬치는 2차로 많이 가곤 했는데, 이날은 뭔가 바로 땡겨서 1차로 갔네요~

자주 먹는 주변의 먹자골목!

부천 중동 신중동의 먹자골목에서 회식을 하기로 했고 메인 양꼬치집인

"대륙양꼬치" 로 바로 고고 했습니다~~

 

현재 9주년 행사로 10% 할인 행사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입구에 9주년 10%할인 행사 현수막이 있었으나

못보고 계산하고 나올때 사모님께서 10% 할인 적용해주셔서 알았네요 ㅎㅎ

맛있게 먹고 할인도 받고 기분 UP 되어 2차로 갔다능 ~

 

 

먼저 간단히 배고픔을 달래고자? 구워지는 양꼬치 영상보고 들어갈게요~

 

양꼬치 굽기 시작

 

양꼬치엔 활타오

대륙양꼬치 영상을보니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역시 양꼬치엔 불맛을 입혀줘야져 ㅎㅎ

 

 

 

 

부천 중동 신중동 대륙양꼬치 메인


부천 중동 먹자골목 대륙양꼬치에

들어가자마자 먼저 양꼬치를 시켜줍니다~

이렇게 굽기 편하고 맛깔스럽게 꼬치에 꼽힌 양고기와 특유의 소스가루가 뿌려져서 나옵니다~

뭐 어딜가나 똑같이 생겼지만 맛을보면 다르다는걸 알게 되쥬??

양꼬치는 88양꼬치 인가 익산에서 자주먹었었는데

거기 이후로 맛집 찾은것 같네요~

 

 

 

대륙양꼬치 기본상차림


상차림은 기본 양꼬치 집과 똑같습니다~

양꼬치집 가면 반찬보다는 메뉴들을 많이 먹게 되죠 ㅎㅎ~

팀원중 한명은 저 소스가루가 너무 맛있다고 무슨 밥먹듯이 숟가락으로 퍼먹더라구요 ;;

짐승같은 녀석~!

 

 

 

양꼬치 굽기~


양꼬치 처음나왔을때 정말 신기했죠~

우리나라에 열풍을 가져왔던 양꼬치 기계 ㅎㅎ

돌아가면서 골고루 잘 구워지는게 매력적이죠~

양꼬치가 아니라 다른거 구워먹어도 맛있지 않을까? 매번 생각드는데 해볼 기회가 없으니 모르겠네요 ㅋㅋㅋ

언젠간 저 기계를 꼭 집에 사서 간간히 해먹어보겠습니다!

 

양꼬치가 나오면 위 사진처럼 바로바로 꼽아서 구워줍니다~

손잡이 방향을 양쪽 사람이 골고루 분배해서~~

가운데가 제일 빨리 익으니, 가에 있는 것들과 중간에 있는 것들은 수시로 교체 해줘야해요~

그리고 사장님이 한쪽면이 안익으면 꼬챙이 바깥쪽으로 살짝뺴서 끝에 걸쳐서 익히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양꼬치 많이 먹어봤지만 이때 처음 배웠습니다 ㅎㅎ

맨날 먹고 술먹고 취하고 그래서 그런가?? ;(

 

 

 

 

대륙양꼬치엔 TSINGTAO 치잉타오~


양꼬치엔???

칭타오쥬 ㅎㅎ

이건 광고에서 너무 많이 해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듯 싶네요 ㅋㅋ

개그프로와 광고가 칭타오를 대박쳐줬다고 10000% 생각합니다 ㅎㅎ

역대급 칭타오~  시원하니 맛있죠 ㅎㅎ

소맥에 먹어도, 그냥 먹어도 맛있는 맥주에요~!

사실.. 국산 맥주를 애용해 줘야 하지만, 저는 맥주사면 무조건 칭타오만 삽니다 !

세계맥주 많이 먹어봤지만, 칭타오가 제일 제 입맛에 맞는것 같더라구요~

깊은맛과 적당한 청량감, 탄산 좋은것 같아요!

 

 

 

 

칭~


회식만큼 건배 해주고 원샷때려 줍니다~

첫잔은 무조건 소맥에 원샷이에요! ㅎㅎ

술은 무조건 서로서로 건배로 비우는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술을 못하는 사람들은 조금씩 따르고 원샷으로~ 

이래야 회식다운 분위기가 살죠!~

 

 

 

 

https://place.map.kakao.com/1981361177

 

대륙양꼬치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297번길 43 (중동 1133-5)

place.map.kakao.com

 

 

이렇게 양꼬치에서 회식을 불태운 후~

(양꼬치집 가면 꿔바로우 무조건 먹는데.. 이날 먹느라 사진을 깜빡;;)

 

대륙양꼬치 9주년 10%할인행사까지 받아 기분좋은 마음으로

2차 회식 가야죠~?

이날 3차까지 갔는데 ㅎㅎ 사진은 여기까지..

기억도? 여기까지...ㅎ

 

 

 

2차는 부천 중동 할맥


2차로 하기 좋은 부천 중동 신중동 먹자골목의 역전할머니맥주 할맥! 인데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신기한게 여기는 남녀노소 할것 없이 다양한 연령층의 분들이 오시더라구요 ㅎㅎ

어중간한 나이의 저에겐 좋은 술집인것 같아요 ~

 

2차는 오징어입과 짜파구리~

그리고 할맥의 메인 얼음맥주!

또 소맥소맥 소주소주 소맥 소주...

 

 

https://place.map.kakao.com/1721773052

 

역전할머니맥주 부천중동점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291번길 40 (중동 1133-8)

place.map.kakao.com

 

 

 

일얘기도 여러가지 하고

 그동안 못한 서로의 이야기도 하고 

재밌고 알찬 회식이었네요~

 

 

다음날 모두 힘들었다는건 비밀아닌 비밀 ㅎㅎ!!!!!

이날 사실 회식도 회식인데

그 양꼬치 소스가루를 밥먹듯 숟가락으로 퍼먹은

저에게 소중한 "친구"의 생일이기도 했기에~

의미있는 날이었네요 ㅎㅎ!

 

 

 

모두 부천 중동 신중동 먹자골목에서

의미있게 오늘은 먹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대륙양꼬치" 추천드려요^^

9주년 10%할인행사 하기도 하기 평소에 양꼬치 가격이 부담되셨던 분들 한번쯤 가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음식 포스팅 할때마다 배가 너무 고픈건 ㅠㅠ 어쩔수 없네요!

 

다음에 또 맛있는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긍정의 영향력으로 성공과 즐거움을 함께 맛보고 싶으신분은

구독해주시고 많이많이 구경와서 소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