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중동/파스타 맛집/아띠오아나폴리 핏제리아/솔직한리뷰

by KJpif 2020. 9. 21.
반응형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부천 중동 위브 더 스테이트 아파트 단지 상가에 위치해 있는

"아띠오 아나폴리 핏제리아"

입니다 :)

 

정말 자주 가는 맛집이라 대부분의 메뉴는 다 먹어봤거든요!

그중, 제가 가장 즐겨먹고 맛있는 꿀메뉴들 알려드릴게요^^

 

 

이 파스타는 "끄레마 디 감베리"라는 파스타구요.

맛은 말해봤자 입만 아픕니다ㅠㅠ 정말 맛있어요..

소스에서 해산물 향이 풍부하고,

오동통한 새우들과 궁합이 찰떡!

바닥까지 다 긁어먹고 나오는 메뉴예요 ㅎㅎ

이건 꼭 드셔 보셔야 해요!! 강추!!

 

 

 

핏제리아에서 또 꼭 먹어봐야 할 메뉴가 

화덕피자예요~!

도우가 얼마나 담백하고 쫄깃쫄깃한지..

사진의 메뉴는 아마 "마레"라는 피자일 거예요 ㅠㅠ(기억력..)

해산물이 가득 올려진 피자구요. 약간 매콤해요~

 

솔직히 피자는 메뉴 상관없이 다 맛있는 것 같아요~!!

화덕피자도 꼭 드셔보세융~~~

 

 

정말 대부분의 메뉴가 다 맛있지만,

모든 메뉴가 성공적이었다고 한다면 거짓말이죠..ㅠ

약간 아쉬웠던 메뉴도 슬~쩍 솔직하게 다 얘기해드릴게요!!

 

이 파스타는 "마레 봉골레"인데요..

제 입맛에는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원래 그냥 봉골레 시키려다가 솔드아웃이라서

이거로 시켰거든요 ㅠ_ㅠ 

좀 짭짭한 맛의 파스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추천하는 메뉴는 아닙니당..ㅎㅎ

 

전체적으로 파스타랑 화덕피자가 훌륭한 맛집이니,

부천 놀러 오시는 분들은 

한 번쯤 꼭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