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중동/파스타 맛집/미스터올리브/솔직한리뷰

by KJpif 2020. 9. 25.
반응형

 

오늘 추천해드릴 파스타 맛집은요!!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가게 된

"미스터 올리브"

입니다~

부천 파스타 맛집 1위라면서, 꼭 가보라고 하더라구요~!

 

부천 중동에 위치해 있구요, 자세한 위치는 밑에 첨부해드릴게요 :)

내부가 아담 한 편이라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편하실 거예요~

참고로 당일 예약도 가능하답니다!!

 

입구가 아담하니 참 정감 가는 것 같아요ㅎㅎ

저희는 8시 예약을 미리 하고 찾아갔답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9시까지만 운영하신다고 하네요!

 

첫 번째 메뉴는 "새우 관자 할라피뇨" 파스타입니다.

오일파스타구요,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사장님이 재료를 아낌없이 팍팍 넣어주세요..!

큰 새우가 무려 4마리나 들어있어서 놀랐던 기억이..!!

관자도 얇은 그런 관자가 아니에요! 매우 통통합니다!!ㅠ_ㅠ

진짜 저 맛없으면 맛없다고 하는데..

이 파스타는 미쳤어요.. 양도 많고 정말 맛있어요 ㅠㅠ 

사장님이 메뉴 하나하나마다 정성스럽게 만드셨다는 게 느껴질 정도예요!!

 

두 번째 파스타는 "새우 로제 파스타"입니다.

역시나 이 파스타도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셨어요~!!

파스타에 마늘쫑이 들어가 있는 건 처음 먹어봤는데,

식감도 좋고 잘 어울리더라구요~!!

제가 짜고 자극적인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간도 딱이고.. 어쩜 이렇게 맛있을 수 있죠??

재료 본연의 맛이 확 살아나는 맛이랄까..

그리고 로제 파스타 소스 너무 중독적이에요ㅠ0ㅠ

저 바게트를 소스에 듬뿍 묻혀서 먹으면 존맛탱구리....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메뉴는 "또띠아고르곤졸라피자" 입니다.

고소한 치즈에 달달한 꿀과 오독오독 씹히는 호두의 맛이

아주 잘 어울리는 피자예요ㅎㅎ

사이드 메뉴로 이 피자 강추합니다!!

사이즈와 양이 딱 좋아요~!!

 

 마지막으로 디저트까지 나온답니다~~!

달달한 딸기잼이 올려진 푸딩 같은데,

몽글몽글하니 부드럽고 그냥 넘어가요..

배 터져 죽을 것 같은데.. 그냥 들어가더라고요 ㅋㅋㅋ

 

앞으로 정말 저의 최애 파스타 맛집이 될 것 같아요♡

이 정도 퀄리티의 파스타가 가격도 참 착해요ㅠㅠ굿

사장님 사모님 두분도 엄청 친절하시구요~~

오픈 주방이라 정말 믿음이 가는 곳입니다^^

매장 내부가 아담했지만, 그래서 더 좋았던 곳!

저희랑 다른 테이블 딱 2팀이었는데,

시끄럽지 않고 도란도란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너무 극찬만 해서 혹시 광고가 아닐까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말씀드려요!

절대 절때 광고 아니구요!! 정말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맛집 리뷰입니다 :)

존맛탱구리는 존맛탱구리라고 막 외쳐줘야 한다고요!!!ㅋㅋㅋ

 

마지막에 사장님께서 맛있게 드셨냐고 여쭤보시길래,

소스까지 싹싹 다 비운 그릇들을 보여드렸답니다..^^

정확히 8시에 주문 들어가서 8시 반에 다 먹고 나왔어요.. 미친듯이 흡입함ㅎㅎㅎ 

흐엉 정말 맛있어요@_@ 저는 곧 또 갈꺼에욯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