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남 고양 스타필드 탐방기/실내 데이트/스포츠 몬스터/반려견과 함께 쇼핑/아쿠아필드/마시모두띠 자라 자라홈 시코르 매장 방문기

by KJpif 2020. 11. 24.
반응형

 

"고양 스타필드 방문기"

 

마시모두띠 매장을 방문하기 위해 가게 된 고양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는 처음인데, 굉장히 다양한 브랜드 매장들이 많이 입점해 있었다.

 

 

전에 가봤던 다른 지역 스타필드보다 규모가 확실히 더 컸움!!

그만큼 구경할게 너무 많아서 좋았다..ㅎㅇㅎ

이렇게 넓은 쇼핑센터는 몇 번 돌아다니면 그날 운동은 끝ㅋㅋㅋㅋㅋ

 

 

스튜디오 톰보이~ 노곰이가 좋아하는 매장인데,

얼마 전에 여기서 옷을 구매했기에 패쓰~~

 

 

내가 좋아하는 사봉 매장도 있었따!!

친구가 생일선물로 사줘서 써보게 된 사봉 바디스크럽 정말 좋다..♡

바디스크럽은 사봉 강추강추!!

향이 아주 다양하니 매장가서 시향 해보고

맘에 드는 향으로 구매해서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다.

 

 

에이솝 매장도 있었움~

여기 핸드크림이 참 좋쥐.... 

매장 입구에 저렇게 에이솝 핸드젤도 비치해놨넹ㅎㅎ

 

 

드디어 우리의 방문 목적이었던 "마시모두띠"!!

국내에 매장에 몇 개 없는 거로 알고 있는데,

여기 매장은 꽤 컸다!!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었던 연보라색 가디건,

재질도 꽤 좋고 이쁘더라.. 캐시미어 가디건이었나? 그랬던 것 같은데,

흠.. 보기에는 이쁜 연보라 색상이지만 

막상 구매하면 별로 자주 손이 가지 않을 색상ㅠ_ㅠ

노곰이는 이쁘다고 사자고 사자고 했는데, 단호히 거절ㅋㅇㅋ

 

 

마시모두띠는 가죽자켓을 잘 만드는 것 같다.

노곰이가 갖고 있는 마시모두띠 가죽재킷도 싸구려 그런 느낌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가죽에 안감도 좋고 디테일도 좋음ㅎㅇㅎ

이 브라운 가죽자켓도 색감이 참 이쁘네~~ 후후^^

 

 

마시모두띠에서 향수도 팔았구나.. 신기했음ㅎㅎ

시향 해보진 않았는데, 향수 보틀이 심플하니 이뻤다!

계산대 옆에 있었음~~

 

 

왼쪽에 파란 꽈배기 니트가 참 맘에 들었는데..!

노곰이는 너무너무너무 더위를 많이 타서

한겨울이라 해도 니트류는 그 무엇도 입을 수 없다...

최고의 땀쟁이... ʅ(˙ - ˙)ʃ

 

 

요요 바지가 재질도 좋고 색감도 이뿌고 탄탄하니 참 맘에 들었는데,

좀 더운소재라... 이것도 살 수가 없었음... 따흐흑ㅠ0ㅠ

아직도 반팔을 입고 댕기는 사람한테는 무리지...

아무것도 건지지 못하고 나온 마시모두띠ㅠㅠ

다음 시즌을 노려보자 우리..( ᵕ̩̩ㅅᵕ̩̩ )

 

 

그다음 방문했던 자라 매장~

마시모두띠 매장보다 훨훨후러러러러러얼씬 컸움..!!

가봤던 자라 매장 중 원탑인듯!

자고로 매장은 널찍널찍 커야 구경할 맛이 난다 (  ー̀֊ー́ )✧

 

 

따끈따끈한 아우터들이 많이 보이는구나~~

빵실빵실한 패딩부터 털복숭이 자켓까지..

하지만 모두 눈으로만 봐야 하는 것들ㅋㅋㅋㅋㅋ

(노곰이는 매우 극강의 한파 추위에도 패딩을 입지 않는다. 겨땀주의보 땜시롱.)

 

 

요거요거 체크무늬 남방 자켓 이뻐 보여서

당장 입혀봤더니. 털이 까슬까슬하다고 불편하다고

바로 벗어버렸움.. 까실거리긴 하더라.. 쏘링ㅎ

 

 

요즘 유행하는 조거팬츠라고 해야 하나..?

이런 바지 입어주고 밑에 고무줄 쫙! 쪼여주고 긴 양말 신어주는

그런 SSo young 한 패션을 도전해 보고 싶은 우리 노곰이..

눈여겨보고 찜콩 백만 번 하다가 이 앞을 떠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라 매장도 실패.. 별로양ㅠㅠ 

 

이 글은 매우 귀차니즘이 심한 내가 나아아아중에 쓴 글임.

포스팅 올린 오늘 알게 됐는데, 자라 신상이 꽤 괜찮은게 많이 들어왔다는 정보 입수!

당장 가봐야지 (  ー̀֊ー́ )✧

 

 

돌아다니던 중 왕 큰 기린 봄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기린 실제 사이즈로 만든 건가??

겁나 댑땅 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식 기가 막히넹~~

 

 

자라 호오오오오옴???또잉???

진짜 첨봤움ㅇ_ㅇ

이게 뭐시당가 당장 드러가보쟝~~~~룰루랄라~~

 

 

크리스마스 분위기 작렬이었음ㅋㅋㅋ

약간 모던하우스 같은 곳이었다.

 

 

다양한 데코 소품들부터

접시 식기류, 침구 등 정말 여러 가지 물건들이 었었음!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구먼 ٩̋(ˊ•͈ ꇴ •͈ˋ)

(오래는 구경 못하겠더라ㅠㅠ 정체모를 강한 향이 진동... 냄새 예민보쓰는 힘드렁)

 

 

시코르 시코르~~ 당장 구경 가야지!!

화장품 매장이라 번쩍번쩍 빛이 나는구망 ㅇㅁㅇ

 

 

내가 정말 사랑했던 랑콤 뗑미...

리뉴얼 전 버전을 내놔라 랑콤아!!!!!!ㅠㅠㅠㅠ

전버전이 훨씬 댑땅 좋음... 

이걸 바르는 순간 나는 그냥 깐 달걀 그 자체...

광대와 이마에 돌던 그 촤르르르르한 광을 아직도 난 잊지 모태...☆

 

 

내가 지금도 잘 쓰고 있는 정샘물 스킨누더 쿠션!

여러 가지 쿠션을 써봤지만,

이렇게 오래 사용한 쿠션은 정샘물이 유일무이..

코 모공 끼임 하나도 없고, 수정할 때 들뜨는 현상도 없다.

정말 강추강추강추 백만번!!!!!!!!!☆

(참고로 나는 페어라이트 색상을 사용한다. 사진 손등에 페어라이트 색상임!)

 

 

내 최애 베이스 아이섀도우는 

로라메르시에 캐시미어임.

정말 이런 찰떡 아이섀도는 찾을 수 없을꼬야...

동생은 진저를 아주 잘 쓰고 있음ㅎ

(참고로 나는 쿨톤이고, 쿨톤 섀도우로 캐시미어 무조건 써봐야 함.)

 

 

매우 핫하고 유명한 로라메르시에 바디크림.

없어서 못 산다는 바디크림이다.

특히 제일 인기 있는 앰버바닐라~ 역시 여기도 솔드아웃이군ㅋㅇㅋ

난 얼마 전에 아주 운 좋게 소량 입고된 거 현백몰에서 구매함..!!!

바디크림 후기도 언넝 올려야게따ㅋㅇㅋ

향수 뺨친다는 로라메르시에 바디크림.. 향이 정말 조타...ෆ.̮ෆ

 

 

오호? 아주 크게 윈터 여성복 대전을 하고 있었군??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네ㅎ

좋은 코트 저렴하게 득템하구 싶당ㅎㅎㅎ

 

 

노곰이가 가장 관심 있어했던 매장은

바로 자동차 전시 매장..ㅋㅋㅋㅋㅋㅋㅋㅋ

현대, BMW 매장을 아주 꼼꼼히 둘러보더라 너?ㅋㅋㅋㅋ

난 관심 1도 없었움..ㅎ 차는 차이고 물은 물이로다~~( ◜ᴗ◝)و

 

 

큰 매장들을 돌아다니다 보면 매우 목이 마르쥐..

스타필드는 이마트 24 편의점이 있어서 여기서 물을 사먹었쥐ㅎ

어딜 가든 편의점이랑 쾌적한 화장실이 확보된 곳에 가는걸 죠아함 ❛˓◞˂̵✧

 

 

여기 진짜 큰 게임장이 있었움!!

코인노래방도 있고, 미니볼링장?도 있었다!!

다양한 게임들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놀러 와도 좋을 듯?

 

 

플레이 게임장 옆에 토이킹덤이라고 큰 장난감 매장이 있었다.

게임하고 놀다가 나오면 바로 장난감 매장ㅋㅋㅋ

아이들을 위한 동선인 것 같군..

 

 

기차모양 입구가 있어서

노곰이 보고 여기로 들어가자고 했더니,

당연하다는 듯 냉큼 바로 들어가버리넹ㅋㅋㅋㅋㅋㅋ웃겨ㅋㅋㅋ

 

와오..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쓰다 보니

이렇게나 길고 긴 포스팅이 되었다 ㅇ0ㅇ

가보진 못했지만, 스타필드에서 아쿠아필드와 스포츠 몬스터가 매우 유명하니 

실내 데이트나 실내 스포츠를 즐기기에 스타필드 정말 좋은 것 같다!

다 돌아다니느라 발이 아작 날 것 같지만, 운동한 거니까 매우 흡족스러운 탐방기였다 ๑'ٮ'๑

(반려견 입장도 가능하니, 강아지들 데리고 쇼핑 다니면 좋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