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잠실 롯데백화점 무월/맛집이라기엔 애매한 곳/잠실 롯데 푸드코트/솔직한 리뷰

by KJpif 2020. 11. 7.
반응형

 

흠.. 여기는 맛집 카테고리에 넣긴 애매한 곳이라

그냥 일상 카테고리에 넣었어요ㅎㅎ

맛집은 아니기에^^

아닌 건 아니라고 솔직하게 리뷰를 해야지요~~!!!

 

잠실 롯데백화점에 일이 있어서 가게 되었는데요..

사실 저는 서울 가는걸 안 좋아해요-0-

(복작복작 길 막히고 사람 많은 곳 시룸..ㅋㅋ)

 

잠실 롯데백화점 위치 첨부했어요~

 

밥 먹을 시간이 되어서 푸드코드를 가봤는데,

마땅히 먹을 게 없더라구요...ㅠㅠ

흠.. 같이 간 노곰이가 제육볶음 먹고 싶다고 해서

"무월"로 갔습니다~(사실 난 별루여썹^^ㅎ)

 

메뉴는 다양했고, 이름도 잘 기억이 안 나는데..

여튼 제육볶음정식같은거랑, 새우장 정식시켰어요~

대충 가격은 12000-13000원 선이었어요!

 

 

이건 제육볶음이구요! 돼지노곰이가 미니보쌈?도 추가했어요ㅋㅋㅋㅋ

맛은 솔직하게 그냥 그랬어요. 불맛 나는 제육볶음 맛.

요즘 맛있는 제육볶음 집들이 넘 많아서 그런가..

개인적으로 두 번 먹을 맛은 아니에요.

차라리 보쌈이 좀 더 나았나..? 모르겠다ㅠㅠㅋㅋ

 

 

이건 간장새우~

이때 먹다가 쩌기 젤 오른쪽 위에 나물반찬에서

짧은 머리카락 같은 거 나왔어욥..^^ㅎㅎㅎㅎㅎㅎ

근데 거의 다 먹었던 터라.. 걍 넘겼죠..ㅎ

간장새우 맛은.. 이것도 그냥 그래요ㅠ

차라리 제육볶음이 더 나아요... 새우가 별로 신선하지 않은 느낌;

좀 비린맛도 있어서 더 별로였던 것 같아요ㅠ_ㅠ

 

이상 개인적인 후기였구요.

사람마다 입맛은 천차만별이기에,

제 후기는 참고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