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나들이 겸 쇼핑/명품 편집샵/구찌/프라다/입생로랑/전통먹거리 한마당

by KJpif 2020. 10. 19.
반응형

 

오늘은 나들이 겸 쇼핑을 하러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고고 :)

 

파주 신세계 아울렛 위치는 아래 참고!

파주에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말고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도 서로 가까이 있움..

사실 빡시게 두 군데를 다 다녀왔는데,

롯데 아울렛은 사진을 찍지 않았따..

귀차니즘 반성해야 함..ㅋㅇㅋ

 

이날 미세먼지도 없고, 바람도 살랑살랑~

하늘이 너무 이뻤던 날!!

그래선지 사람들이 엄청 많긴했쥐ㅋㅋ

특히, 아이들 데리고 나온 가족분들이 많았다.

아이들은 아울렛내에 기차? 그거 타러 많이 온듯하댜..

 

분수도 슈슈슈슛 나오고 있공 ㅋㅋㅋ

인파가 북적이긴 했지만,

다들 마스크는 철저히! 우리도 철저히!

사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되게 빨리빨리 몇 군데만 구경하고 나왔다ㅠㅠ

 

원래는 생로랑 지갑들을 구경하고 싶었는데,

파주 신세계 아울렛은 따로 생로랑 매장은 없었...ㅠㅠ

아울렛에 생로랑 매장 있는 곳은 여주 아웃렛뿐 인감?

여하튼 여러 가지 명품 다 같이 판매하는 편집샵은 있어서

구경하러 고고고~

 

버버리/프라다/생로랑/구찌

몽클레어/골든구스/펜디/발렌시아가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었지만

내가 원하는 건 생로랑ㅠㅠ

생각하고 갔던 제품은 물론 없었고,

그냥 별로 물건이 다양하지 않다... 아쉽..

금세 구경하고 나와 뿌림.. 볼 게 없엉(절레절레)

 

나이키 매장도 가보려고 했는데

사람 엄청 많아서

줄이 엄청 길었따..

기다리는 거 극혐쓰하는 나는

바로 뒤돌아서 다른곳감ㅋㅋㅋㅋㅋㅋ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전통먹거리 한마당이라고

닭강정, 건강 스낵, 핫도그? 등 

간식거리를 팔더랏..

닭강정 맛나 보이긴 했는데@ㅠ@

하지만 나는 코로나로 인해 길거리 음식은 사 먹지 않는닷.

(같이 갔던 노곰이가 닭강정 먹고 싶다고 해찌만,

단칼에 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했음ㅋㅋㅋ쏘링)

 

사진은 없지만....헤헷

노곰이는 톰보이 매장에서 꽤 이쁜 아웃웨어용 벨벳 느낌?

셔츠 두장을 구매했당ㅋㅋ

베이지랑 네이비 색상!

가격은 9만 얼마였던 것 같고..

안에 반팔 입고 쌀쌀한 가을날 걸치기 너무 좋은 셔츠~!

재질도 부들부들하니 좋고~~

이건 진짜 잘 구매한 것 같다!!

(노곰이 왈, 아주 잘 입고 댕긴다고 한다ㅋㅋㅋ)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덜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전혀 네버 나의 착각..ㅋㅋㅋㅋ

다들 나와 똑같은 생각으로 나오신 듯?

아울렛은 주말 말고 평일에 가는 걸로..ㅋㅋㅋ

 

헹 여러 가지 이유로..

약간은 아쉬웠던,

파주 아울렛 나들이ㅠ0ㅠ

하지만 하늘은 넘 이뻐서 행복ㅎ ㅐ따!!!

이만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