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호선 중동역 부천역 사상사고 발생?

by KJpif 2020. 2. 27.
반응형

2020년 2월 27일 목요일

오전 6시 40분 경

아침에 출근하는데 변수가 생겼네요.

저는 출근을 1호선 중동역에서 출발하여 서울쪽 방면으로 가는데요.

1호선 중동역 부천역 사이에 실제 지하철과 사람이 부딪히는 사상사고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따라서 오전 6시 40분 경부터 2시간 가량 계속 지연된 것 같더라구요.

.
.
.

아침부터

뭔가 이상했었어요.

오늘 뭔가 느낌이 다소 늦을것 같아

택시를 탈려고 카카오택시를 잡는데 정말 안잡히더군요.

그래서 밖에서 택시를 찾던중 바로 앞에 택시가 있어 탔습니다.

“안녕하세요 기사님!^^ 중동역 지하철 타는곳으로 가주세요”

기사님: 지금 지하철 운행 한다던가요?

“헐.. 왜요?”
(불길한 기운 엄습)

기사님: 부천역에서 1시간동안 계속 카카오 콜이 엄청나게 들어오는데 뭐 사고난거 같더라구요.

“그래요? 일단가주세요.”
(이건 뭔가 싶더군요)

실제로 중동역에 도착하니 위 사진처럼 여러 안내판들이 있고

관계자분들의 정신없는 왔다갔다 하심과

끊임없는 양해말씀의 방송.

동시에 열차를 기다리시는 사람들도 어딘가에 전화해하는건지, 회사에 늦을것 같다는 통화를 엄청 하더군요.

다행이 사고는 해결되어 1호선 열차 운행이 시작되었지만, 엄청난 열차 지연과 지연때문에 몰리게된 인파.

지옥철 제대로 였네요.

출근도 늦었어요 ㅎㅎ

당연히 미리 양해 말씀은 구했지만요!

실시간 검색어 1위도 1호선 사고 이더군요

실검에 있는 내용이 제가 경험하고 있으니 뭔가 신기하더군요.

모쪼록 사고나신분 문제 없으셨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성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