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 중동 와인한잔 간단히 분위기 즐기기

by KJpif 2020. 3. 26.
반응형

남자 둘이 1차로 팔덕식당에 가서 매운갈비찜을 먹고
어울리지 않게 와인한잔에가서 한잔이 아닌 한병 먹고 왔습니다^^

와인을 소주 먹듯이 먹고 나왔네요 ㅋㅋㅋ

진짜 한 20분정도 분위기만 즐기고 왔어요~

친구가 무슨 메론이랑 베이컨이랑 같이먹는 안주를 시켰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그냥 메론이 맛있었던 기억이 ㅎㅎ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간단히 들려서 분위기 즐기시는걸로 부천 중동 와인한잔 추천드립니다!

가장 싼게 한잔에 2900원
한병에 18000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부담없이 즐길수 있습니다.

와인 모르는 사람들은 그냥 제일 싼게 최고입니다 ㅎㅎ
물론 저도 ^^

와인한잔 플레이스

경기 부천시 중동로262번길 62

지도 공유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성공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