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버거 맛집 추천 : 목동버거, 클래식버거 세트, 시그니처 목동버거 두꺼운 감자튀김 존맛탱..☆

by KJpif 2020. 12. 5.
반응형

 

"건강한 목동버거"

 

역 근처에 목동버거를 지나갈 때마다

언제 한번 먹어봐야지 속으로 매번 생각했는데,

드디어 시켜보았습니다..!!

٩(๑ᵒ̴̶̷͈᷄ᗨᵒ̴̶̷͈᷅)و

 

 

제가 주문한 메뉴는

목동버거 단품, 클래식버거세트, 랜치소스, 콘샐러드입니다!!

박스에 목동소년(?) 왜케 귀여움ㅋㅇㅋ

 

 

오홍.. 햄버거가 아주 사랑스럽게 담겨 있네요..♡

포장 아주 깔끔하구먼!!

 

 

두꺼운 감자튀김과 서비스 메뉴인 코코넛 쉬림프!!

기본으로 오는 칠리소스랑 주문한 랜치소스, 콘샐러드~~

 

 

모야ㅠㅠ 감튀 대존맛..!!

랜치소스에 찍어 먹으니까 더 마싯어여..!!!

감자튀김은 역시.. 언제나 나를 실망시키지 않쥐ㅋ

코코넛 쉬림프도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이건 클래식버거에요~!!

흑미로 만든 번이 아주 쫀득쫀득해요!

확실히 건강하고 담백한 햄버거 맛인데 맛있어요~!!

패티가 얇고 야채만 많아 보이는데, 패티 풍미가 장난아닙니당ㅋㅋㅋ

클래식버거는 세트로 주문했고 가격은 9,900원입니다~

사진에는 없는데, 세트메뉴에 음료 미닛메이드까지 왔어요!

 

 

이건 목동버거의 시그니처 목동버거!

가격은 단품으로 8,500원입니다.

솔직히 설명만 보고.. 배 튀김? 인가 배인가 그런게 들어간다고 하고..

별로 큰 기대 안 했거든요??

근데 진짜 존맛탱구리....!!!!☆★

이것도 담백하고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이 좋고 맛있어여....

맛 표현 증말 어렵네..ㅠㅠ 그냥 맛있으니 맛있다고 할슈바께...ʅ(˙ - ˙)ʃ

 

 

버거의 양상추를 살짝 들춰서 보여드리는 배 튀김과 슬라이스 한 배☆

이거시 완전 포인트입니다!!

햄버거에 배라닛?! 이게 뭔 괴상한 조합?!@@੭ ᐕ)੭

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지실 거에여!!

 

저는 담백한걸 매우 좋아하고 또 바삭한 걸 좋아해서 그런지

목동버거가 클래식버거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햄버거를 먹고 싶으시다면~

목동버거 강력츄천드립니닷!! ෆ.̮ෆ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