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중국집 손사부 : 부천역 맛집, 유니짜장 강추, 솔직후기 :)

by KJpif 2020. 11. 26.
반응형

 

 

 

"부천역 중국집 손사부"

 

유니짜장이 유명한 부천 맛집 손사부!!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가봤네요 :)

위치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가게 내부가 꽤 넓은편이고,

코로나로 인해 테이블 간격을 엄청 넓게 배치해놔서 정말 좋았어요!

주차장도 협소하지 않고, 꽤 넓직넓직했답니다~

 

 

 

 

테이블마다 있는 메뉴판 입니다.

저는 유니짜장, 옛날볶음밥, 짬뽕밥을 주문했어요ㅎ_ㅎ

참고로 짬뽕국물은 따로 주시지 않습니다!

 

 

 

 

단무지와 양파, 김치가 반찬으로 나왔어요.

중국집에서 김치가 나온적은 처음인 것 같네요?

 

 

 

 

첫번째 메뉴는 유니짜장입니다.

양파랑 재료들을 잘게 썰어서 볶은 짜장이에요~

원래는 계란후라이가 올려져 있었다는데, 삶은계란으로 바뀌었다네요ㅠㅠ

면발이 너무 굵지 않고 쫄깃쫄깃해서 좋았어요!

맛은 약간 간짜장 맛이랄까? 짜장소스가 진하고 적당히 달면서 맛있어요~!!

 

 

 

 

두번째 메뉴는 옛날볶음밥입니다.

이거 먹으려고 간거에요~!! ๑'ٮ'๑

고슬고슬하고 기름기 없이 담백하면서 너무 맛있어요!!

담백한거 좋아하는 제 입맛에 찰떡!! 존맛탱☆

 

 

 

 

같이 나온 짜장소스에 비벼서 먹으면 꿀맛ㅎㅎ

짜장소스가 조금 짠편이니 조금씩 비벼서 드세용!!

 

 

 

 

세번째 메뉴는 짬뽕밥입니다.

오징어, 양파, 숙주 등 여러가지 야채 건더기가 아주 많이 들어있어요~

손사부 짬뽕은 다른 흔한 중국집 짬뽕과는 다르더라구요!

마라탕 맛이 나요 ㅋㅋㅋ 마라 싫어하시는 분들은 여기 짬뽕은 피하시는게 좋을듯요!!

아주 얼큰하고 얼얼한 맛이 강한 짬뽕이었습니다.

맛없는건 아니지만, 저는 짬뽕은 다신 안먹을 것 같아요..^^ㅋㅋ

 

 

 

 

손사부 유니짜장과 옛날볶음밥은 정말 맛있으니,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짬뽕은 조금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당

부천역 맛집으로 손사부 강추드려요 ෆ.̮ෆ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