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달 맛집 추천 : 고기듬뿍 얼큰돼지국밥, 한끼국밥, 김치만두, 서비스 순대까지 존맛탱 :)

by KJpif 2020. 11. 30.
반응형


“한끼국밥 얼큰돼지국밥”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고 있는 요즘..
외식을 자제하고 배달을 자주 시키게 되네요..!
얼큰한 돼지국밥이 먹고 싶어서
배민으로 한끼국밥에서 주문했습니다 :)


특으로 주문했는데, 고기가 진짜 많이 들었어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더라구요ㅎㅎ


기본으로 같이 나오는 밑반찬으로
부추, 새우젓, 쌈장, 매운다대기,
양파, 마늘, 고추, 깍두기가 있습니다~
양파가 굉장히 달고 맛있었어요!


국밥에 부추 듬뿍 넣고 먹어야 맛있는거 아시죠?
고기에 새우젓, 마늘, 고추 올려서 먹음 꿀맛ㅎ


사이드메뉴로 같이 주문한 김치만두입니다.
4개에 5,000원이에요. 좀 비싸죠?
근데 그럴만해요.. 진짜 맛있거등요ㅠㅇㅠ!!
손만두인 것 같고 김치맛이 진해요!! 강추!!!


이건 리뷰서비스로 받은 찰순대입니다.
냄새 하나도 안나고 고소하고 쫄깃한 순대에요!
진짜 맛있습니다ㅋㅋㅋ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 다 맛있어서
만족스럽게 먹은 배달 맛집이에요~~
국밥 땡기실때 한끼국밥 추천드립니당
٩(๑ᵒ̴̶̷͈᷄ᗨᵒ̴̶̷͈᷅)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