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명 맛집 : 또와요짬뽕, 짬뽕 순두부, 내돈내산 솔직후기, 크림새우도 맛있음!!❛˓◞˂̵✧

by KJpif 2021. 2. 25.
반응형

 

"광명 맛집 또와요짬뽕"

 

 

광명 코스트코에 가면서 맛집을 찾아보다가

방문하게 된 짬뽕 맛집 또와요짬뽕!

외관에서 맛집 포스가 꽤 뿜뿜하네여ㅋㅇㅋ

 

 

또와요짬뽕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새우반고기반, 짜장면, 짬뽕순두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또와요짬뽕 맛있게 먹는 방법이래요ㅎㅎ

친절하게 설명이 잘 되어 있습니다!

이거 참고해서 맛있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

 

 

단무지, 양파 등은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밥도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짜장면과 짬뽕순두부가 먼저 나왔습니다.

주문하고 금방 나오더라구요ㅎㅎ

손님이 많지 않을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엄청 빨리나 온 것 같아요~!

 

 

짜장면은 딱 옛날 짜장면 맛!!

간이 세지 않고 달달한 짜장맛 아시죠?

아이들이 먹기에 아주 좋을 것 같아요ㅎㅎ

엄청 맛있다!! 는 아니지만 나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제일 기대했던 짬뽕순두부입니다~

면도 들어있구요. 공깃밥도 나옵니다!

맛은 칼칼하면서 그렇게 맵진 않았던 것 같아요.

굴이랑 홍합 등 해물이 많이 들어있구요~

순두부가 부들부들하니 짬뽕이랑 잘 어울립니다ㅎㅎ

밥 말아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마지막 메뉴인 새우반고기반 입니다~

탕수육과 크림새우 반반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용!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이고 고기가 꽤 두툼하니 맛있어요~!

소스는 개인적으로 제 스탈은 아니였어요ㅋㅋ

새콤한 맛이 강한 소스였습니다.

크림새우는 첫 입이 제일 맛있었어요~!

먹자마자 존맛탱!! 이 생각이 들면서,

두 조각째는 소스가 아무래도 크림이고..

좀 강하고 느끼하다랄까..? 엄청 빨리 물리는 소스~.~

많이는 못 먹겠지만 맛있긴 했어요ㅎㅎ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 맛!!

 

전체적으로 모두 맛있게 먹었던 또와요짬뽕~!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가셔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욥

٩̋(ˊ•͈ ꇴ •͈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