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버거 맛집 추천 : 크라이치즈버거, 치즈버거세트, 치즈버거 존맛탱구리☆

by KJpif 2021. 1. 25.
반응형

 

"크라이 치즈버거"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로 유명한

크라이 치즈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ㅋ.ㅋ

 

 

제가 주문한 메뉴는

치즈버거 세트 1개 7,800원

크라이 치즈버거 단품 1개 치즈 추가(600원) 5,600원

총 13,400원에 둘이서 푸짐하게 먹었어욤ㅎㅎ

참고로 저는 생양파가 싫어서 무료 옵션인 구운 양파로 변경하여 주문했어요~!

 

 

여기 햄버거도 맛있지만,

감자튀김도 진짜 맛있어요ㅋㅋㅋ

일반 감튀보다는 약간 얇아서 그런지

훨씬 더 바삭바삭한 것 같아요. 개꿀맛!!!

 

 

이건 치즈를 추가한 단품버거 입니당

확실히 치즈가 엄청 두껍죠??

치즈가 정말 맛있어요... 무조건 추가하는 거 강추드립니다!!

위에 버거와는 달리 구운 양파로 옵션 변경한 거라

양파가 흐물흐물 갈색 양파예요ㅎㅎ

개인적으로 이게 더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니까..

다시 또 먹고싶어지네요.. ( ꒪⌓꒪)

주변에 크라이 치즈버거 가게가 있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용!!

수제버거 치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진짜 강력 추천드립니다!! ෆ.̮ෆ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