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템 리뷰

수면 잠옷 추천 : 애니바디 스누피 수면 극세사 원피스 파자마, 졸귀탱 넘 편함 강추 :)

by KJpif 2020. 12. 4.
반응형

 

"애니바디 스누피 수면 원피스파자마"

 

이제 진짜 겨울이네요.. 넘추워졌어요!!

첫눈이 언제 올까요?-?

올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일까요??

옴총 궁금하네요ㅎㅎ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언제나 기분 좋고 설레는 것 같아요 그쵸?ෆ.̮ෆ

잠옷 추천드리려다가 뚱딴지같은 소리만 했네욬ㅋㅋㅋ

이번에 구매한 잠옷 중에 제일 맘에 드는 수면 잠옷 소개해드릴께요오☆

 

 

겉옷처럼 입어주려고 구매한 수면 원피스 파자마입니둥~~

도트무늬가 참 귀엽쬬??

엉덩이랑 허벅지 다 덮는 길이라 더 따뜻하구 조아영ㅎㅇㅎ

저는 네이비 색상을 구매했고, 레드 색상도 있는데 그것도 이뻐요~!

L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아주 낙낙하고 편하니 좋더라구요^ㅇ^

잠옷은 무조건 큰 사이즈로 구매해서 펑퍼짐하게 입어줘야 편한 거 아시죠?

 

 

가슴팍에 스누피 패치 모냥.. 귀여워 죽긋다..ᵒ̴̶̷̤໐ᵒ̴̶̷̤ 

스누피는 복실복실한 털로 되어있어서 더 귀여워요!!

(크흡.. 스누피 너무 좋아해서 귀여워 듀금⸝⸝⸝¯  ¯⸝⸝⸝)

 

 

단추도 되게 고급진? 단추 같고, 색감이 넘 이뻐요...♡

단추까지 이쁘다니.. 넘 맘에 든다 너...♡

 

 

주머니까지 달려 있어서 넘 편해요~~

잠옷에 주머니가 있어줘야 짱짱편리한거 아시죠?-?

핸드폰도 넣어주고, 한겨울에 입에 달고 사는 귤도 넣어주고.,..등등 헤헿

♡´・ᴗ・`♡

 

 

잠옷 밑단에 보시면 이렇게 트임이 있어서 포인트도 되고,

단추 다 잠그고 다리를 쩍벌해도 아주 편하답니당ㅋㅋㅋㅋㅋㅋ

 

역시 애니바디 잠옷은 기본으로 중간 이상은 가는 것 같아요!!

바느질이나 마감처리도 아주 좋고, 중국산 싸구려 수면잠옷이랑 비교 노노!!

가격대도 진짜 저렴합니당..! 원래 29,900원인데, 15,900원에 판매하더라구욥.

그래서 당장 질러버렸쬬 ❛˓◞˂̵✧

이 스누피 원피스 잠옷 진짜진짜 강추드려욥..!

사이즈가 잘 품절되는 것 같으니, 사이즈 있으시면 바로 구매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