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템 리뷰

맥스 슬림핏 귀마개 : 소음방지 여성용 아동용 작은 귀마개 추천 :)

by KJpif 2020. 11. 28.
반응형

 

"맥스 슬림핏 귀마개"

 

층간소음이 심한 아파트..ㅠㅠ

아랫집 아저씨 코 고는 소리까지도 다 들리는 내방..(◞‸◟)

소음으로 잠을 깊게 못 자니까, 다음날 생활하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방법을 고민하다가 결국 귀마개를 구매했어요~~!!

 

 

저는 귀가 매우 작아서 귓구멍도 매우 작습니다ㅋㅋ

어느 정도냐면 태어나서 저보다 귀작은 사람을 본 적이 없어요..ㅋㅋㅋ

그래서 제일 유명한 일반 3M 귀마개 그런 건 커서 절때 못 낍니다ㅠㅠ

제 귀에 맞는 걸 찾느라 몇 번의 시행착오 끝에 맥스 슬림핏으로 정착했답니다! ๑'ٮ'๑

 

 

제가 구매한 제품은 10쌍이 들어있어요! 개수로 20개 들어있는거죵~

이미 사용한 뒤라 8쌍 남았네요ㅎㅎ 

색상이 좀 진하게 나왔는데, 이쁜 연보라색 귀마개예요~

 

 

구성품으로 휴대용 귀마개 보관통을 같이 주더라구요~

이거 아주 유용해요!! 귀마개 보관하기에 딱 좋습니다 ♡´・ᴗ・`♡

 

 

맥스 슬림핏 귀마개는 제 손가락 한마디 정도 되는 사이즈예요.

꾸깃꾸깃 짜부시켜주면 엄청 얇아집니당ㅎㅎ 복원력도 좋아요~!

 

 

비교샷 보여드릴게요~

저렇게 짜부시켜서 귓구멍에 빨리 샤샥!! 넣어주면

서서히 커지면서 귓구멍을 거의 완벽하게 차단시켜준답니다ㅎ_ㅎ

저는 이제 이 귀마개 없이는 깊이 잠을 못자요ㅠㅠ

그 정도로 제 귀에 찰떡인 귀마개예요~!!

 

전에 맥스 분홍색 귀마개도 여성용으로 나온 거라 구매해서 써봤는데,

그것도 제 귓구멍에는 좀 큰 사이즈라 오래 착용하면 아팠어요ㅠㅠ

맥스 분홍색보다 연보라색 슬림핏이 확실히 더 작은 사이즈구요,

수명도 더 길어요! 분홍색 귀마개는 몇 번 쓰다 보면 짜부시키기 힘들다고 해야 할까요?

짜부가 안되니 귓구멍에 넣기 힘들어져서 금방 새 거로 교체해서 써줘야 합니다ㅠㅠ  

저처럼 귓구멍이 작은 분들은 "맥스 슬림핏 귀마개" 이거 제발 한번 써보세요!!!

몇번이나 재구매해서 쓰는 꿀템이랍니다! 진짜 진짜 강추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