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템 리뷰

이쁘고 편한 코스트코 뉴발란스 조거팬츠, 기모바지 추천 :)

by KJpif 2020. 12. 2.
반응형

 

 

"코스트코 뉴발란스 기모 조거팬츠"

 

너무너무 이쁘고 편한 겨울바지 하나 소개해드릴께용!!

가격도 저렴하고 따뜻한 기모 안감이라

이번 겨울에 유용하게 입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

 

 

 

 

저는 원래 그레이 색상만 구매하려고 했는데,

입어보고 너무 좋아서 블랙 색상을 추가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입할 당시 가격은 24,990원이었어요~!

뉴발란스 기모 조거팬츠를 2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따니!!ㅠㅠ

진짜 개꿀아닌가여..???  ෆ.̮ෆ

 

 

 

 

먼저 그레이 색상 기모팬츠~!

딱 이쁜 그레이 색상이에요! 허리 조절 끈도 있습니당~

 

 

 

 

내 손이 왜케 빨갛게 나와찌....?ㅋㅋㅋㅋㅋㅋㅋ

발목 부분이 아주 짱짱해서 맘에 듭니다~

발목을 딱 잡아주니까 조거팬츠 핏이 훨씬 이쁜 것 같아요~!!

 

 

 

 

편한 바지엔 주머니가 필수죠ㅋㅋㅋ

 

 

 

 

바지에 붙어있는 스티커엔 L사이즈였고, 바지 안쪽엔 M사이즈라도 되어있네용??

안감이 부들부들 따뜻한 기모라서 지금 입기 딱 좋아용♡

 

 

 

이건 블랙 색상 조거팬츠 입니당!

아직 한번도 안 입은 새 거라서 택이랑 스티커까지 다 있네요ㅎㅎ

 

 

 

 

혹시 품번 궁금해하실까 봐

택 사진도 남깁니다~~!!

아직도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레이 색상과 똑같이 짱짱한 발목 부분~ 넘 맘에 들고여~~

 

 

 

 

부들부들한 기모 안감~~

너무 두껍지도 않고 딱 적당한 기모안감이에요 :)

 

 

 

 

이것도 역시 바지 안에 사이즈는 M입니다~

외국 사이즈랑 우리나라 사이즈가 다른가 바여 ʅ(˙ - ˙)ʃ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뉴발란스 기모 조거팬츠...☆

처음 갔던 매장에선 그레이 색상 라지 사이즈가 하나 남아있던 거 샀었고, 블랙은 아예 없었어요!

그리고 나중에 다른 지점 코스트코를 갔더니, 마침! 블랙색상 라지사이즈가 두 개 있더라구요ㅎㅎ

재고 거의 없는 거 운 좋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٩̋(ˊ•͈ ꇴ •͈ˋ)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기모바지 필요하신 분들은

이 바지 완전 강력추천드립니다!!

절때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용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