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템 리뷰

코트 추천 : 메르시비앙 뉴케이프 코트, 카라없는 버전, 핵조녜..♡

by KJpif 2020. 12. 2.
반응형

"메르시비앙 뉴 케이프 코트"

 

컴퓨터 앞에서 대기 타다가

엄청난 빠른 카드결제를 마치고 드디어 구매하게 된 

메르시비앙 케이프 코트!!!!

진짜 힘들게 결제했습니다..!! ๑•̀ㅁ•́ฅ✧

택배 엄청 빨리 왔어용ㅠㅠ 우체국 택배는 역쉬..☆

 

 

택배 받자마자 신나서 바로 뜯어봤어요ㅎㅎ

포장도 어찌 이리 정성스럽게 해서 보내주셨는쥐..♡

 

 

카드 안에 코트 관리법, 보관법, 주의사항, 코트 브러쉬질 하는 법 등 

상세한 설명들이 적혀있네요!! 

고객을 생각하는 메르시비앙의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

 

 

부직포를 벗기니까 안에 한 겹 더 비닐로 감싸져 있네요~!

정성스러운 포장에 감탄..!! ᵒ̴̶̷̤໐ᵒ̴̶̷̤ 

 

쨔잔~!!!!

뉴 케이프 코트 실제로 보니까 훨 더 이뻐요ㅠㅠ

울 100인데 캐시미어가 섞인 것 마냥 진짜 고급집니다..

전 버전은 카라가 있었는데, 그것보다 저는 이번 새로운 버전 디자인이

훨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라 더 맘에 듭니당 ෆ.̮ෆ

 

 

코트 뒷모습 입니당.

촤르르 떨어지는 그런 느낌인데 사진에 담기지가 않네요!(◞‸◟)

 

 

입었을 때 확실히 가볍고, 촤르르 떨어지는 케이프가 여리여리한 느낌을 주는 코트예요!

같이 세트로 구성돼있는 벨트도 박음질부터 퀄리티 너무 좋구요~~

전체적으로 너무 맘에 드는 코트입니당..♡

화이트 컬러도 있던데, 후기 보니까 그것도 되게 이쁘더라구요!!

흔하지 않은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코트로 정말 강추드려요~

딱 한 가지 단점은 구매하기가 힘들다는 점..?ㅠ3ㅠ

이번에 구매 못하신 분들은 다음 기회에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