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템 리뷰

홈트 요가매트 추천 : 멜킨 요가매트, 두꺼운 푹신한 요가매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

by KJpif 2020. 11. 29.
반응형

 

"멜킨 요가매트"

 

코로나로 인해 다들 홈트 많이 하시죠?(•͈◇•͈⑅)

저역시도 헬스장을 다닐 수 없어 홈트를 위해 요가매트를 구입했습니다..!

멜킨이라고 요가매트로 유명한 브랜드더라구요~

제가 딱 원하는 기능을 갖춘 요가매트가 있었고, 구매 후기도 많아서 믿음직스러웠어요!

 

 

제가 구매한 멜킨 요가매트는 NBR 요가매트 클럽 와이드형 16mm 블루 색상입니다.

원래는 퍼플색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구매하려던 옵션의 퍼플색은 품절이더라구요ㅠ0ㅠ

대신 블루 색상을 구매했지만, 너무 촌스러운 쨍한 블루일까 봐 걱정했었는데

택배를 받고 보니 고급스럽고 약간 어두운 블루 색상이라 해야 하나??

여튼 그런 색상이라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판매처의 블루 요가매트 색상은 너무 쨍하게 나온 것 같고,

제가 올린 위 사진이 실제 요가매트 색상이랑 제일 비슷한 것 같아요~!

 

 

이건 매트 보관 스트랩이라고 구성품으로 같이 주더라구요~

매트를 깔끔하게 말아서 보관하기 너무 편한 고무줄 스트랩이에요!

 

 

저는 층간소음을 위해 푹신한 요가매트가 필요했는데,

16mm 두께가 딱이더라구요~! 매트 위에서 뛰어도 층간소음 걱정은 전혀 없었습니다!

클럽 와이드형이라 넓고 길어서 큰 동작들도 하기 편했어요ㅎㅎ

 

홈트하기엔 층간소음이 걱정되시고 넓은 요가매트를 원하시는 분은

멜킨 NBR 요가매트 16mm 클럽 와이드형 강력 추천드려요!

우리 모두 열심히 홈트해서 다이어트 성공해요!! ٩̋(ˊ•͈ ꇴ •͈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