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바이크

바이크 세차 하는 방법

by KJpif 2020. 2. 20.
반응형

겨울철이라 제 바이크 비엠이는 지하주차장에서 겨울잠을 자고 있는데요.

매번 오다가다 보면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처음에는 커버도 씌어줬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귀차니즘 발동 ㅎㅎㅎ

비엠이한테는 미안하지만,
“형은 일에 신경쓸게 많아 미안하다. 대신 라이딩 할때는 최고로 잘해줄게”
라고 하며 합리화 하곤 한답니다 ㅋㅋㅋ

바이크고 기계이기 때문에 너무 겨울잠만 자도 안좋을것이라 생각되어

춥지만, 한번 움직여줬습니다 ㅎㅎ

저는 더위를 많이타서 이번겨울에는 패딩을 꺼내지도 않았는데, 바이크타기 위해 결국 꺼냈네요 ..

안에 물론 안전 갑옷은 입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오랜만에 출발~

타는김에 세차도 해주자고 !
아니? 세차하는김에 타자네요 ! ㅎㅎ

저는 부천이 거주지라 부천의 킹콩샤워에 갑니다.
이유는 한번 가서 카드발급하고 포인트 충전해놔서 ㅋㅋㅋ

셀프세차장 뭐 다 비슷하죠 어디나 :)

저는 세차 꼼꼼히 안합니다.

고압샤워 해주고, 거품질하고, 고압샤워 하고
에어건쏘고, 말리고.

바이크 타고 가는데 세차장비 챙겨가기 어렵잖아요?

이렇게 말이죠 ㅎㅎ

바이크 세차하는방법

이게 다입니다.

바이크 매니아 고수분들께서는 더 신경써주시겠지만,
저는 이정도로 세차를 쉽게 끝내요 ㅎㅎ

그래도 정말 깔끔해지더라구요~

다같이 바이크 세차 겁먹지 말고 쉽게 해봐요^^

단!
주의사항은
- 배기에 물안들어가게 신경쓰기
- 세차장내 이동시 미끄럼 주위하기
- 시동종료 후 엔진열 어느정도 식힌 후 물뿌리기

이정도면 되겠네요~

오랜만에 라이딩 재밌게 했습니다.

바이크 라이더 멋진 선생님들!

항상 멋지고 안전 라이딩 하세요~!

저도 얼른 1차적인 성공을 이뤄

저에게 미들급, 리터급을 선물해 주는 그날까지!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