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바이크

BMW 바이크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 커피한잔

by KJpif 2020. 3. 18.
반응형

BMW 바이크 호켄하임 모토라드 전경과 전시장에 이어서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에 대해서 구경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1부가 궁금하셨던 분은 아래 링크 읽고 와주시면 돼요^^

https://kjpi.tistory.com/m/19

 

BMW 바이크 호켄하임 모토라드 방문기

겨울동안 라이딩을 못하기도 했고 차차 라이딩을 안전하게 준비하기위해 비엠이 바이크를 정비예약했습니다. 제가 처음 바이크에 입문하면서 BMW 바이크를 고민하고 고민하고 또 생각하며 여러 BMW 매장을 들린 후..

kjpi.tistory.com

 

 

 


전시장 구경은 잘 하셨나요?

이제 카페에 가볼건데요~

더 분위기 있고 느낌 있으니 끝까지 구경해보시면 후회안하실거에요!

자~

호켄하임 카페!

실내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먼저 전체적인 호켄하임 카페실내 영상 보고 가시죠~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 영상

어떠신가요? 너무 분위기 있지않나요?

그리고 전시장과는 다르게 카페에는

헤리티지 Heritage 바이크들이 컨셉인듯 해 보입니다~

분위기에 맞게 외관 디자인적으로 감각적인 바이크들을 전시해 두었더군요!

 

저는 너무나도 집과 제 차고에 두고 매일매일 보고싶은 바이크들이네요 ^^

 

 

 

 

호켄하임 카페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 입구는 이렇게 생겼네요~

외관도 정말 너무 들어가고 싶게 만들었네요 ㅎㅎ

들어가 보겠습니다~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 실내 전경


박스는 직원분들이 작업중이셨던거 같은데~

없다고 생각하고 봐주세요!

박스들이 분위기를 다소 망쳐버리네요 ㅋㅋㅋㅋㅋ

 

우측에는 카페가 있고

좌측과 중앙에는 Heritage 바이크들이 전시되어 있고

바이크 장비들이 있습니다~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 바이크 장비들


카페 실내 좌측에 있는 바이크 장비들입니다~

장비가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저한테 눈에 들어오는 건 저 패션!

바이크 장비 패션!

딱 저렇게 구매해서 풀셋으로 입고

Heritage 바이크 타면서 바람을 즐기면

분위기 끝장이겠네요...

버킷리스트 하나 추가요~~~!!! ㅋㅋㅋㅋ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 실외 입구

 


호켄하임 카페에는 실외까지 있습니다~

제가 갔을땐 추운날이라 사람들이 없었지만, 날씨 따뜻해지면

바이크 타시는 분들 엄청나게 오시겠네요 ㅎㅎ

물론 저도 갈거구요~

(추운데 사진 찍는다고 잠시 열었는데 이해해 주신 카페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수염있으신 남성 카페 매니저님 분위기 작살이십니다 ㅎㅎ

당연히 바이크 좋아하시고 타실것 같은데

그분께서 타시면 정말 멋있으시겠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 실외 전경


바이크 타고 즐기면서 호켄하임에 도착해서

이곳에서 따스한 햇볕과 바람을 즐기며 커피한잔 하면 대박이겠네요 ㅎㅎ

판교, 분당 이쪽이 공기도 좋고 구경할 곳도 많고 맛집도 많으니

여러모로 좋겠네요 !

 

 

 

BMW 호켄하임 카페 데스크


여기에서 주문을 하시면 되는데요~

그냥 뭘시켜도 좋은 메뉴들 이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 먹었는데

일반 커피랑 정말 다릅니다!

고급스럽고 풍미 있는 커피에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분위기 탓인가?? ㅋㅋ)

 

위 사진에서 카페 분위기도 좋지만

바이크... 하 제 눈에 너무 보이네요!

바로 저곳에서 타고 나가서 바람 즐기고 싶은 마음이네요 ㅎㅎ

 

 

 

BMW R nineT Scrambler


BMW R nineT Scrambler 입니다~

뭔가 색상이 다른느낌인데 맞는거 같아요ㅎㅎ

이런 바이크 느낌. 

제가 좋아하는 s1000rr 기추한 다음 목표는

Heritage 바이크 기추(기기추가) 입니다!

보다보니 매력있네요~

사양: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heritage/rninetscrambler.html

 

R nineT Scrambler

첫 번째 모퉁이를 도는 순간, 지평선을 바라보고 엔진 소리와 피부에 닿는 바람을 느끼며 지루한 일상을 잊습니다. 바로 R nineT Scrambler입니다. 그리고 이 다부진 정통 스크램블러가 그 모든 것보다 먼저 약속하는 단 하나는 바로 무제한의 자유입니다.

www.bmw-motorrad.co.kr

 

 

 

 

BMW R nineT 커스텀?


이건 뭔지 잘 모르겠네요~

BMW R nineT 커스텀 한걸까요???

뭐 어찌됐건 예쁘네요.

캡틴아메리카 바이크 같네요 ㅎㅎㅎ

방패 하나 뒤에 매고 타면 ㅋㅋ?

사양: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heritage/rninet.html

 

R nineT

BMW R nineT. 순수한 디자인과 수많은 주문 제작 옵션을 자랑하는 오토바이입니다.

www.bmw-motorrad.co.kr

 

 

 

BMW R nineT Racer


올때마다 눈에 뛰던 바이크!

BMW R nineT Racer 스페셜칼라 입니다!

 

와 이건 뭐 속도가 어마어마 할것 같은 느낌이네요~

앞 디자인도 바람을 다 갈라 줄것 같이 외형이 되어 있습니다 ㅎㅎ

다음에 시승은 이거로 해봐야겠습니다!

사양: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heritage/rninetracer.html

 

R nineT Racer

R nineT Racer의 역할 모델은 반박의 여지가 없는, 1970년대 슈퍼 스포츠 시대의 모든 오토바이 중에서도 전설적인 R 90 S입니다. 그 시기에는 개성적이고 개인적인 스포츠가 무엇보다 우선했습니다. 지금 그 정신을 다시 체험할 수 있습니다.

www.bmw-motorrad.co.kr

 

 

 

 


자 멋진 바이커님들~~!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 잘 구경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뭔가 아쉽네요~

"그렇다면 2층, 3층은 뭐가있지?"
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오신김에 구경시켜드리겠습니다.

 

따라오시죠~~

 


어떻게 보면 제일 중요한?

화장실!!!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화장실


1층과 2층 사이, 2층과 3층 사이에는

남자화장실, 여자화장실이 모두 있어 편리하게 되어 있구요~

새로 리뉴얼해서 화장실 조차도 깔끔합니다!

 

 

 

BMW MOTORRAD PREMIUM SELECTION, LOUNGE


2층에는 고객대기실과 인증중고, 출고대기 차량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고객대기실 또한 분위기가 좋고, 잠시 앉아 있었는데 잠이 올뻔 했네요~

1층 카페도 좋지만 정비하실때 2층에서 쉬면서 기다리셔도 좋을 것 같아요 ^^~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2층 고객대기실 라운지 영상

2층 전체적인 영상부터 보고 가겠습니다 ㅎㅎ

 

 

 

 

BMW 호켄하임 전시장 2층 고객대기실 라운지


2층 고객대기실 전경입니다~

분위기 좋죠? 

낮에 햇살이 엄청나게 들어오는데 잠이 솔솔 옵니다~

정비 맡겨놓고 잠시 쉬면 시간 금발 갈 것 같아요!

 

 

 

인증위탁차량
출고대기차량


인증위탁차량과 출고대기차량이 있더라구요~

중고로 위탁해서 맡겨놓은 바이크 차량들이 안전하게 대기하고 있는 장소네요!

 

 

 

정비 설명 서비스센터
2층 정비 서비스센터


2층 고객대기실 맞은편에는 정비 서비스센터가 있는데요~

왼쪽에 보이는 상담실 같은곳이 컴퓨터로 정비 물품들을 보면서 설명해 주시는 곳 같더라구요~
(궁금해서 똑똑하고 물어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른편에 보이는 양쪽문이 정비창고, 정비실 같았어요~

다들 바삐 움직이고 계셔서 금방 나왔습니다.

 

 

 

BMW 호켄하임 3층


앗...

3층을 가려했더니 관계자외 출입금지네요!

말잘듣는 저는 뭐.. 들어가지 않고 내려왔습니다.

아마 직원분들의 휴게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슬슬 정리하겠습니다~

이날의 추억을 기억하며 하나하나 보시면서 마무리 할게요!

 

 

 

 

BMW s1000r 시승 영상

BMW s1000r 시승


이날 시승한 BMW s1000r !!!

제가 사고싶은 s1000rr 은 아니었지만 정말 재미있는 시승이었습니다.

2차 목표 달성후 나에게 선물하는 그날까지~!!!

 

BMW S1000RR: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sport/s1000rr-2019.html

 

S 1000 RR

An icon among superbikes has been redeveloped. We have redesigned nearly every component of the RR. Find out what makes the RR unique and why it's rightly considered as a contender for the pole position among the superbikes.

www.bmw-motorrad.co.kr

스천알알~ 대박이네요 정말 ㅎㅎㅎ

 

 

 

 

호켄하임 카페에서 커피한잔 힐링 영상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에서 커피한잔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면서~ 

밖을 바라봅니다~

많은 바이크와 바이크 동료분들

갑작스레 잠시 온 눈까지!

바쁜 제 삶속에서 잠시 힐링하는 시간이었네요 ㅎㅎ

 

 

 

정비 끝난 내 첫 바이크 BMW g310gs


정비가 끝났네요~

안전히 즐겁게 라이딩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다만 s1000r 시승하고 난 상태라 ;;

제 310gs 한테는 미안하지만 ㅎㅎ

잠시 타기 싫었었네요 ㅋㅋㅋㅋㅋ

 

 

 

내 책상에 있는 바이크 미니어쳐


바이크에 관심이 가니 이런거에도 눈길이 가서 하나 사봤어요 ㅎㅎ

남자란 동물 참...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Bye Bye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전경 영상보시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에 또오는 그날엔 더 성장한 모습으로 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모두 안전한 라이딩!

성공하는 바이커 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성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8547855

 

BMW호켄하임모토라드 분당전시장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18 (궁내동 258-3)

place.map.kakao.com

 

 

 

https://www.bmw-motorrad.co.kr/ko/home.html

 

Home

인생을 라이드처럼. BMW Motorrad는 나만의 여정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Motorcycles, 장비, 이벤트, 스토리 그리고 그 이상의 것들.

www.bmw-motorrad.co.kr

http://www.bmwhockenheim.com/

 

㈜BMW호켄하임모토라드

 

www.bmwhockenheim.com

 

반응형

'취미_바이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바이크 호켄하임 모토라드 방문기  (0) 2020.03.17
바이크 세차 하는 방법  (2) 2020.0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