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_바이크

BMW 바이크 호켄하임 모토라드 방문기

by KJpif 2020. 3. 17.
반응형

겨울동안 라이딩을 못하기도 했고 차차 라이딩을 안전하게 준비하기위해

비엠이 바이크를 정비예약했습니다.

 

제가 처음 바이크에 입문하면서

BMW 바이크를 고민하고 고민하고 또 생각하며

여러 BMW 매장을 들린 후 가장 마음에 들었던!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구매한 곳에서 바이크를 정비하는 것이 매너라고 언젠가 들었던 기억이 ㅎㅎ

집에서 멀지만 호켄하임 모토라드 정비팀에 전화를 해서 미리 예약후

방문을 했습니다.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의 위치는요?

 

 

 

 

https://place.map.kakao.com/8547855

 

BMW호켄하임모토라드 분당전시장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18 (궁내동 258-3)

place.map.kakao.com

 

 

http://www.bmwhockenheim.com/

 

㈜BMW호켄하임모토라드

 

www.bmwhockenheim.com

https://www.bmw-motorrad.co.kr/ko/home.html#/filter-all

 

Home

인생을 라이드처럼. BMW Motorrad는 나만의 여정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Motorcycles, 장비, 이벤트, 스토리 그리고 그 이상의 것들.

www.bmw-motorrad.co.kr

 

따로 검색하지 말고 편하게 보시라고 장소들과 함께 

홈페이지도 남겨드렸습니다~~^^

 

 

 

 


아니 그런데???

내가 잘 찾아 온건가??

내가 왔던 그 호켄하임이 맞는건가? 생각이 들더군요.

왜냐면 예전에 와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아래 사진과 같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카페도 있구요~ 고급스러운 카페 분위기 물씬입니다!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리뉴얼 이후 새로운 전경


정말 고급스럽지 않나요?

예전에는 그냥 전통 바이크 판매매장의 느낌이었다면

새롭게 리뉴얼된 호켄하임 모토라드는 전시장과 카페의 느낌이 들었습니다.

굳이 판매를 하지 않아도 사고 싶게 하는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해야하나요?

대표님과 임원진 분들이 노린건진 모르겠지만 마케팅 제대로 하신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외롭고 초라하게 서있는 나의 바이크 bmw g310gs


잠시 외롭고 초라하게 서있는 쿼터급 바이크!

저의 첫 바이크 bmw g310gs 를 보고 가시죠~

처음에는 그렇게 거대해 보였는데, 지금보니 뭔가 아기자기하니 귀엽네요 ㅎㅎ

저도 2차 목표를 이룬후! 저에게 선물로 리터급 기추 할 거라구요!!!

그 날을 위해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

 

 

 

 

g310gs 정비 떠나 보내기

일단 구경전에 제 g310gs 바이크를 정비 떠나 보내겠습니다~

위 동영상에서처럼 리프트? 기계로 안전하게 정비실로 옮겨 주십니다.

안전하게 정비 해주시길 바라고 저는 구경하러 갑니다~~~

 

 

 


이제 차차 하나하나 호켄하임 모토라드를 구경시켜드릴게요~!

촬영해도 되냐 여쭈어 보니 마음껏 찍고 구경하고 타보라고까지 하시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정비 2~3시간 동안 즐겁게 보냈습니다~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영업시간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전시장 영업시간 입니다.

화요일~금요일
9:00 ~ 21:00

토요일
9:00 ~ 18:00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
10:00 ~ 17:00

호켄하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2690
(ARS 1번-영업팀,전시장 / 2번-정비팀)

( 정비팀 영업시간은 전화해서 따로 문의해보셔야 할거에요! )

 

 

 

오른쪽 전시장 전경


호켄하임의 오른쪽은 바이크 전시장입니다.

실외에도 있고 실내에도 BMW의 메인바이크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제가 사고싶은 s1000rr 은 없어서 아쉬웠네요 ㅠㅠ

그럼 실내로 한번 들어가 보실까요?

 

 

 

bmw r1250


와우.. 들어가자마자 카운터에 예쁘신 여성 직원분께서 반갑게 인사해주시자마자

저에게 r1250 이 바로보이네요~

 

 

 

bmw s1000r 


그리고 왼쪽으로 돌자마자 보이는

s1000r !

s1000rr 이 없으니 s1000r 이라도 눈여겨 봤네요 ㅎㅎ

BMW 는 다른 색상보다 BMW만의 화이트 스페셜칼라가 최고인것 같아요!

처음에는 블랙만 고집했는데, 계속 보니 스페셜칼라가 질리지 않고 최고인듯 해보이네요 ㅎㅎ

 

 

 

바이크 하나하나 봐보실까요~?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전시장 동영상

먼저 영상으로 실내를 전체적으로 구경할게요~ :)

 

 

 

BMW R1250R


BMW R1250R 스페셜칼라 입니다~

사양: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roadster/r1250r.html

 

R 1250 R

The new R 1250 R is designed for a more dynamic appearance. This is mainly due to the all-new Boxer engine – with a maximum torque of 143 Nm, the reworked engine delivers more power than ever before. Here, the variable camshaft control BMW ShiftCam is the

www.bmw-motorrad.co.kr

 

 

 

BMW R1250RS


BMW R1250RS 네이비 칼라 네요~

뭔가 날렵하면서도 강해보입니다 ㅎㅎ

사양: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sport/r1250rs.html

 

R 1250 RS

각각의 여행을 규정하는 것은 시간과 거리입니다. 신형 BMW R 1250 RS로 여행을 떠나면 매번 더 많은 거리를 주행하게 됩니다. 신형 박서 엔진이 제공하는 143Nm의 충분한 토크와 100kW(136마력)는 더욱 빠르게 당신의 여행 속도로 가속시킵니다. 혁신적인 BMW ShiftCam 기술은 전체 속도 범위에서 더 많은 토크와 인상적인 탄성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아스팔트 위를 월등한 속도로 전력질주할 수 있습니다. 새로 디자인된 프론트는 풀 LE

www.bmw-motorrad.co.kr

 

 

 

BMW C400GT


BMW C400GT 블랙 칼라입니다!

이건 스쿠터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바이크는 메뉴얼이라고 생각되고, 퉁퉁한 느낌을 안좋아 하기에

저에게는 눈에 잘 안들어 오네요 ㅎㅎ

배달하시는 분들께서 배달용으로 쓰시기에는 너무 고급져 보이기도 하네요.

사양: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urban_mobility/c400gt.html

 

C 400 GT

시내로 가세요! 아니면 더 좋겠죠: 순수한 기쁨! 이 민첩한 중간 크기의 스쿠터를 사용하면 도시를 정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의 장기 투어에 대비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C 400 GT의 디자인입니다. 우아한 트림 패널 구성 요소의 스포티한 V자형과 대형 윈드스크린이 바람과 날씨로부터 보호해 주며, 모험에 대한 도시의 욕망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짧은 이동이든 긴 주행이든 관계없이 편안하고 확실한 착석 위치를 보장하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

www.bmw-motorrad.co.kr

 

 

 

BMW s1000r


헐... 드디어 제스타일..

BMW s1000r !!!

rr 이 없는대로 이거라도 앉아보고 만져보고 시승까지 하고 왔네요 ㅎㅎ

쿼터급 타다 리터급타지 왜이렇게 힘이 좋나요?

전자장비나 승차감이나 출력이나 어느하나 할것없이 비교조차 안되네요.

심지어 쿼터급 살때 운전서툴까봐 선택한건데 운전이 왜 더 쉽나요?

클러치도 살짝 놓자마자 쭉쭉 나가네요

너무 맘에 드네요~

사심 가득이라 다소 길게 남겼네요 ㅎㅎ

이만 사양보고 넘어갈게요~

사양: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roadster/s1000r.html

 

S 1000 R

최고의 스포티한 라이딩의 역동성과 감정을 자극하는 로드스터의 시각적 매력의 조화 – 바로 BMW S 1000 R이 상징하는 가치입니다. 핵심에 집중한 채, 공격적인 역동성을 알립니다. 어디에서나, RR과의 긴밀한 유사성을 한눈에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bmw-motorrad.co.kr

 

 

 

 

BMW R1250GS


BMW R1250GS 입니다~

제 바이크 G310GS 의 왕 아빠 이려나요??

언젠간 꼭 타봐야겠네요 ㅎㅎ

어떤 느낌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사양: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adventure/r1250gs.html

 

R 1250 GS

새로운 BMW R 1250 GS: 집중된 성능으로 놀라운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BMW R 1250 GS와 함께 새로운 Boxer를 훨씬 더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136hp 및 1250ccm의 엔진 용량 증가로 더 나은 성능을 선사합니다. 가변 캠축 제어 시스템 BMW ShiftCam으로 높고 낮은 엔진 속도 범위에서 모두 탁월한 동력 전달이 보장합니다. 오프로드는 말할 것도 없이 도시든 고속도로든 달릴수록 더 큰 자유와 라이딩의 즐거움을

www.bmw-motorrad.co.kr

 

 

 

 

BMW R1250RT


BMW R1250RT !

레드칼라 의 독보이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네요!

투어 바이크의 승차감은 정말 좋으려나요?

투어 바이크들도 꼭 한번 타봐야겠습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보다보니 목표가 더 생기네요~

사양: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tour/r1250rt.html

 

R 1250 RT

새로운 BMW R 1250 RT는 그 어느 때보다 더 큰 자유를 선사합니다. 가변 캠축 제어 시스템 BMW ShiftCam은 탁월한 주행의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빠른 코너링과 직선의 엄청난 토크를 위해. 새로운 2기통 박서 엔진과 136hp 1250ccm 엔진으로 힘들이지 않고 시골 길을 경험해할 수 있습니다. RT는 새로운 맞춤 옵션으로 더욱 유니크해집니다. 나만의 투어, 나만의 바이크를 완성해보세요.

www.bmw-motorrad.co.kr

 

 

 

 

BMW K1600B


BMW K1600B 화이트칼라

스페셜칼라가 아니라 그냥 화이트 칼라 인것 같네요~

뭔가 깔끔하니 느낌있네요~

근데 가운데 숫자는 배기량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1600 이면 1600cc ??? 엄청 거대하네요...

찾아보니 1649cc 네요!

이건 뭐 자동차 아닌가요? ㅋㅋㅋㅋ

사양: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tour/k1600b.html

 

K 1600 B

아스팔트를 갈구합니다. 매 마일마다. 새로운 지평선을 향해. 배거가 바로 그러한 여행을 위한 오토바이입니다. 의심할 필요 없는 6기통 엔진으로 독보적으로 부드러운 가동과 인상적인 출력을 만들어냅니다. 이제 여행을 시작합니다.

www.bmw-motorrad.co.kr

 

 

 

BMW K1600GTL


BMW K1600GTL  모델!

이건 그린색상의 멋스러움이 있더라구요~

그린도 요즘엔 정말 세련되게 잘나오는 느낌입니다.

뭐 이거 또한 거대하네요! 

언젠간 타볼 수 있겠지 ㅎㅎ

사양: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tour/k1600gtl.html

 

K 1600 GTL

올라타고 편안하게 라이딩을 즐기세요. 그것이 바로 K 1600 GTL의 호화로운 여행입니다. 6기통 직렬형 엔진의 힘으로 스로틀 그립을 조금만 돌려도 인상적인 성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세부 솔루션이 즐거운 여행을 돕습니다. K 1600 GTL의 기준, 최대의 편안함과 안전.

www.bmw-motorrad.co.kr

 

 

 


이렇게 실내 전시장에 있는 8대를 살펴봤네요 ㅎㅎ

저는 아직 새내기라 바이크 선배님들께서 더 잘 아실테니 귀엽게 봐주세요~

너무 다들 저에게는 멋있고 좋아서 신기하고 재밌게 구경하고 왔네요 ~!

 

그리고 실내에 아직 더 못보여 드린게 있는데요~ 

하나하나 더 보여드릴게요!

 

 

 

BMW 바이크 전체 포스터


카운터 쪽에 바이크 전체 포스터가 있어

BMW 바이크를 한눈에 비교 해볼 수 있구요~

 

 

 

호켄하임 BMW 바이크 장비들


한편에 BMW 고급 안전장비들이 디피되어있습니다.

저도 나중에 세트로 한번 맞춰보려구요~

그날을 위해 응원해 주세요!!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바이크장비 피팅룸


바로 옆에 이렇게 피팅룸도 있어서

바로바로 입어볼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바이크 장비라는게 일반 옷보다 훨씬 딱 맞춰 입어야 하잖아요?

가격대도 어마어마하니 한번살때 제대로 입어보고 사야하기에!

 

 

 


이제 실내 전시장에서 실외로 나와보겠습니다~

경찰 바이크 오토바이도 BMW


나오자마자 보이는 경찰 바이크!

몰랐는데 경찰에서 R1200RT를 타시는군요.

역시 바이크는 BMW 인가 보네요 ㅎㅎ

 

 

 

BMW 실외 전시 바이크


실외에는 다소 현란해 보이는?

센서티브한 바이크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밖에서 디자인적으로 눈길이 더 가는 바이크가 있어야 겠죠??

 

 


자~ 이제 좌측에 있는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좌측으로 가볼까요?

 

왼쪽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고급스런 커피냄새와 전시장보다 더 간지나는 바이크들이 ㅎㅎ

디자인이 예쁜 헤리티지 Heritage 바이크들이 모여있었습니다.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


카페 입구 전경입니다~

바로 앞에
R nineT Urban G/S 
R nineT Scrambler

바이크가 보이네요.

디자인은 정말.. 미쳤네요

너무 갖고 싶었습니다.

타보고도 싶었지만, 뭔가 제 차고나 (차고가 있다면?ㅎㅎ)

집 안에 두고 싶은 느낌이네요 !

성공하고 부자가 되어 꼭 그렇게 해봐야겠습니다!

 

 

사양 보고 가시죠~

 

R nineT Urban G/S 사양: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heritage/rnineturbangs.html

 

R nineT Urban G/S

R nineT Urban G/S는 GS라는 약자를 기리는 표현입니다. 이 초현대식 바이크는 BMW 헤리티지 제품군의 일원으로서, 오프로드에 대한 특별한 인상과 함께 순수한 박서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www.bmw-motorrad.co.kr

R nineT Scrambler 사양: https://www.bmw-motorrad.co.kr/ko/models/heritage/rninetscrambler.html

 

R nineT Scrambler

첫 번째 모퉁이를 도는 순간, 지평선을 바라보고 엔진 소리와 피부에 닿는 바람을 느끼며 지루한 일상을 잊습니다. 바로 R nineT Scrambler입니다. 그리고 이 다부진 정통 스크램블러가 그 모든 것보다 먼저 약속하는 단 하나는 바로 무제한의 자유입니다.

www.bmw-motorrad.co.kr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공기압 셀프 체크기


호켄하임 카페 바로 앞에 공기압 체크하는 곳도 있네요~

저는 사용할 줄 모르기에 패쓰~!

진정한 바이크 라이더 라면 공기압 셀프 체크정도는 할 줄 알면 좋긴 하겠네요 :)

나중에 배워봐야겠습니다.

 

 

 

 


자 이제 호켄하임 카페 실내로 가볼건데요~

이건 "BMW 바이크 호켄하임 모토라드 방문기 - 2부" 에서

구경해 보겠습니다~

 

 

https://kjpi.tistory.com/20

 

BMW 바이크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 커피한잔

BMW 바이크 호켄하임 모토라드 전경과 전시장에 이어서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에 대해서 구경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1부가 궁금하셨던 분은 아래 링크 읽고 와주시면 돼요^^ https://kjpi.tistory.com/m/19 BMW..

kjpi.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안전 라이딩 하시고 성공하세요 ^^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