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배달맛집/진미마라탕/부천 배달맛집 추천/솔직한리뷰/부천 맛집

by KJpif 2020. 10. 17.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요!!

부천 배달 맛집~

"진미 마라탕"

입니다 :)

 

배민에 수많은 마라탕 가게가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후기가 제일 좋았던 곳이라

믿고 시켜봤어요~~

 

 

저는

소고기 마라탕 小(1인) 8,000원에

추가로

소고기 슬라이스

숙주

탈각 새우 2개

깐양

비엔나

이렇게 시켰구요!

양꼬치(11,000원)도 시켰어요~~

 

그래서 총금액은 배달팁 1000원 포함해서

총 2,9000원 나왔습니다!

 

진짜 저렴하죠?? 

근데 가격뿐만 아니라..

여기가 대박인 건, 

양이 너무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는 게 있나 싶을 정도로...

 

저 마라탕 소짜리로 시켰는데..

두 명이서 먹었거든요? 절반도 못 먹었어요..

두고두고 3번은 먹은 것 같네욬ㅋㅋㅋㅋㅋ

양꼬치는 그냥저냥 쏘쏘였던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제 개인적인 입맛으론,

깐양은 별로 였어요ㅠㅠ

조금 냄새? 났던 것 같아요~

(참고로 냄새에 엄청 예민한편 입니당..)

 

양 많고 맛있는 마라탕 드시고 싶은 분은

진미 마라탕 꼭 한번 드셔보세용!

 

리뷰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