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배달 맛집/명동찌개마을 원미점/부천 맛집/솔직한 리뷰/부천 배달음식

by KJpif 2020. 11. 6.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부천 배달 맛집은요~!

"명동찌개마을"

입니다 :)

 

여기 진짜 자주 시켜 먹어요ㅎㅎ

계속 포스팅해야지 해야지 했는데,

드디어 하네요~!!(귀차니즘 반성해야햐..ㅠ3ㅠ)

 

코로나로 인해 자주 배달을 시키니,

배달 맛집을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여ㅎㅎㅎ

 

 

명동찌개마을에서 젤 맛있는 메뉴는

곱도리탕인 것 같아요...!!

소짜리가 29,000원 이구요~

여기는 떡사리가 맛있어서

항상 떡사리를 추가합니다!(+2000원)

그리고 무조건 맵게 얼큰하게 조리해달라고 해야,

안 느끼하고 맛있어요!!!! 필쑤!!!

 

닭, 대창, 깻잎, 파, 감자, 양파, 버섯, 떡 등 이렇게 들어있어요~

양도 푸짐하고 신선한 재료로 요리하시는 게 느껴져요ㅎㅎ

 

 

하도 자주 시켜먹어서 사진이 많네요ㅋㅇㅋ

미쳤어.. 살 많이 쪘어요ㅠㅠㅠ다이어트해야 하는데..

왜케 맛있는 거니-_-?

 

 

여기는 곱도리탕 말고도

매운갈비찜이 인기가 있더라구요~

이번 사진은 매운갈비찜이에요!

묵은지랑 콩나물이 들어있는 돼지갈비찜이라

밥도둑입니당ㅋㅋㅋㅋㅋㅋ존맛탱~

 

갈비도 부들부들하니 뼈도 잘 발라져요~

갈비찜에서 젤 중요한 요소죠!!

고기가 질기고 딱딱한 갈비찜 너무 싫어요..ㅠ_ㅠ

 

아오.. 세상엔 왜케 맛있는게 많죠???

짜증나 죽겄네.. 이래서 살 못 뺌ㅠㅠㅠㅋㅋㅋ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명동찌개마을에서 곱도리탕이나 매운갈비찜 드셔보세용!

강추합니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