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배달맛집/CSC숯불바베큐치킨/부천맛집/솔직한리뷰/부천맛집추천

by KJpif 2020. 10. 9.
반응형


오늘은
부천 배달 맛집 추천!

“CSC숯불바베큐치킨”

입니다 :)



흐아..여기 진짜 맛있어요!!!
소금구이도 있지만,
양념이 진리 입니다....

저는 보통 양념류는
뼈 발라먹는게 번거로워서
순살로 자주 시켜먹어용ㅎㅎ

제가 먹어본 양념바베큐치킨집 중에서
1등이에여..존맛탱구리..
어쩜 양념이 이렇게 중독성있게
맛있는지..@@

아! 그리고
저기 사진에 보이는
야채샐러드는 필.수 입니다 ㅎㅎ
기본으로 하나 제공되고,
저는 꼭 하나 더 추가해용~

옛날에 자주 먹던 분식집의
케첩과 마요네즈를 섞은 소스 아시죠??
그런 샐러드인데 맛있어요~~
바베큐치킨과 찰떡궁합인듯ㅋ

매콤한 양념바베큐가 땡길땐,
“CSC숯불바베큐”
한번 꼭 드셔보세용!!
강추드립니다 :)

( 제 돈주고 사먹은 곳들 중에서,
맛있는 곳들만 선별하여 추천드리는 리뷰입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