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배달맛집/아일랜드키친/배달음식추천/부천파스타배달맛집/솔직한리뷰

by KJpif 2020. 9. 27.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부천 배달 파스타 맛집!!

"아일랜드 키친"

입니다 :)

 

제가 정말 정말 애정하는!!

파스타 배달 맛집이에요~~

 

아마 아실 분들은 다 아실걸요??

솔직히 배달 파스타 맛집 찾기 힘들잖아요ㅠㅠ

제가 여러 군데 먹어봤는데..

부천에서는 여기가 최고입니다..!

 

(너무 자주 시켜먹어서 사진이 많아요ㅎㅎ)

첫 번째 사진은

새우 추가한 쉬림프 필라프랑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파스타도 맛있는데, 필라프도 맛있어요..

어쩜 그리 담백하고 고소하고 감칠맛이 나는 필라프인지..

새우도 엄청 들어갔어요~

 

투움바 파스타는 이 집에서

가장 인기 많은 베스트 메뉴거든요!

꾸덕꾸덕한 거 보이시죠??

새우랑 양송이버섯이 들어간 파스타예요~~

 

크림 파스타 엄청 좋아하는데,

배달음식에서 이런 퀄리티의 파스타를 먹을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ㅠ0ㅠ♡

 

 두 번째 사진은 로제크림리조또랑

신메뉴인 크랩파스타 입니다!!

와오.. 저 진짜 크랩파스타 먹고

너무 놀랐어요... 맛있어서...

여기도 새우가 들어가 있고 게살 크래미? 같은 게 들어있어요~

소스가 기가 막힙니다.. 감칠맛 작렬!!

이 메뉴 정말 추천해요!!

 

로제크림리조또는 느끼한 거 못 드시는데,

크림이 먹고 싶다 하는 분들께 제격!!

존맛탱.. 여기도 새우가 들어있어요~~

어쩜 이렇게 소스도 가득 주시는지..♡

 

세 번째 파스타는

씨푸드 크림 파스타입니다~!

재료들이 정말 신선하다는 게 많이 느껴졌던 파스타예요!

홍합이 말라비틀어진 그런 홍합이 아니라,

통통한 홍합이에여..굿굿ㅠ

 

소스는 뭐 말 안 해도 아시겠죠..

깊은 꾸덕꾸덕한 소스 맛..!

여기도 새우가 들어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모든 파스타에 새우가 들어있는 것 같네요ㅎㅎ

전 새우 좋아해서 넘 죠아용~~^0^

 

아! 사이드 메뉴로 갈릭 브레드가 있는데,

같이 시켜서 남은 소스에 푹 찍어 드시면

꿀맛입니다요~!~~

 

파스타 좋아하는데 코로나로 매장은 가기 꺼려지시는 분들!!

부천 파스타 맛집

아일랜드 키친에서

꼭 배달시켜 드셔 보세용 강추강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