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추석음식/버섯고기전/추석음식추천/전부치기/맛있는전/버섯전/버섯야채전/추석음식만들기

by KJpif 2020. 10. 8.
반응형




추석맞이

“버섯고기전”

만들기!!!


추석 지나고 올리는 리뷰네요ㅎㅎ
늦어버렸지만..!
추석은 내년에도 계속 쭉 돌아오니까..하하

저와 울가족들이 정말 좋아하는!!
버섯고기전 레시피를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사진은 맛없게 찍힌거 같아서
쬐금 속상하지만ㅠㅠ
맛은 정말 보장합니다..!!

정말 간단해요!!
재료를 말씀드리자면,
느타리버섯
홍고추,청양고추
채썬 돼지고기
채썬 양파
채썬 당근
쪽파(대파도 괜춘!)
계란
소금,후추
끝!!!

정말 간단하죠??
특히 버섯을 듬뿍 넣어줘야
맛있어요ㅎㅎ

다 넣고 쉐킷쉐킷~~
소금, 후추로 간을 해주시고~~


요렇게 부쳐주면 됩니다요~!
솔직히..
모양은 귀찮아서
막만들었어요ㅋㅋㅋㅋ
맛만 있으면 되는거지 뭐~!
이런 생각으로..^^;;

여러분들도 다음 추석때,
버섯고기전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이 전 먹고 싫어하는 사람 한번도 못봤어용ㅎㅎ
(친척분들에게도 인기만점!!)

저의 초간단
맛있는 버섯고기전 레시피
강추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