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화도 온수수영장 펜션

by KJpif 2020. 3. 3.
반응형

봄, 여름, 가을, 겨울 할 것 없이 사계절 모두
펜션 여행은 빠질 수 없죠?

가족끼리 가도 재밌고 친구나 연인끼리 가도 재밌는 펜션 여행~

요즘 제가 푹 빠져있어 주말마다 가게 되네요 ㅎㅎ

.
.
.

이번에 소개드릴 펜션은

“강화도 온수수영장 펜션”
“강화도 스파펜션”

강화태양의해변펜션
입니다.

 

강화도가 경기, 서울, 부천, 인천, 충남까지 주말에 쉽게 시간 내서 갈 수 있을 만한 지역이에요~

저는 부천에서 출발했습니다.

천천히 드라이브하면서 갔는데요~
1시간 30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드라이브 하기에도 정말 좋은 코스네요 ㅎㅎ

 

 

강화도 온수수영장 펜션

태양의해변펜션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782-26
http://naver.me/xdmF1lwm

 

 

제가 간 곳은 강화도에 있는
온수수영장, 스파, 바비큐까지 즐길 수 있는
강화태양의해변펜션 입니다.

위 사진과 같은 수영장이 2개나 있는데요~
한 곳에는 미끄럼틀도 있어요~

 

 

 

저기 왼쪽에 보이는 비닐하우스 같은 곳이 수영장 2곳 중 1곳인데요
안에는 작은 수중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비닐썰매 같은걸 깔고 타는데 속도도 빠르고 재밌더라고요~
어린아이들은 정말 좋아 죽듯이 놀아요 ㅎㅎ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큰 미끄럼틀은 겨울이라 그런가 운영을 안 하더군요.
여름에 한번 더와보려고 해요~
여름에도 오면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강화태양의해변펜션

강화도 온수수영장 펜션 전경 한번 봐주시고요~

깔끔하니 잘해두었어요!
노부부께서 운영하시는데요~
친절하시고 필요한 것도 요청하라고 문자도 보내주시더라고요~

문자만 보내면 뭐든 가져다주십니다 ㅎㅎ

 

 

강화 온수수영장 스파펜션 미니사우나

미니 사우나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하기 전 사장님께 미리 켜달라고 하면 더 뜨겁게 사우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안에서 운동까지 하며 땀 2배로 뺐네요 ㅎㅎ

 

 

이렇게 온수수영장, 스파, 미끄럼틀, 사우나까지 즐긴 후에는요?????

뭐긴요~

이제 실내 스파도 하셔야죠!

방에 들어가면 별도의 베란다가 있어요~
그곳에 개인 바베큐장과 온수 수영장보다 뜨거운 실내 스파가 있습니다.

 

 

 

이렇게 막혀있는데요~

뚜껑을 열어주면???

 

 

 

이렇게 뜨거운 스파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수압으로 마사지도 가능합니다.

한 명 한 명 샤워하며 씻을 동안 스파를 즐겨줬네요 ^^

 

 

 

이제 실내 스파까지 했겠다 그다음은 뭘까요??

뭐 긴 뭐예요~

고기에 소주 한잔 해야지 않겠습니까!?

 

 

 

여기는 조금 아쉬웠던 건 일반 바비큐는 아니고,
안에 숯이 들어있는 식당용? 테이블 이더라고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바비큐 파티 시작엔 바로 항정살이 최고죠!

소금 기름장과 양송이버섯 조합은 최고입니다.

근데 아니 이런!!??

양송이버섯을 누가 꽁지를 안따고 저렇게 놨죠?
바로 제 친구 녀석이네요..

양송이에 소금 살짝 넣고 익히며 생기는 국물이 일품인데 말이죠... ㅎㅎ

 

 

 

고기와 술, 햇반, 컵라면~

조합 최고죠 ㅎㅎ
지금 배고파서 그런가 너무 땡기네요.

다음 주에 또 떠날까 봐요! ㅋㅋㅋ

 

 

 

항정살을 다 먹었다면?

삼겹살, 소시지도 구워 먹어줍니다~
바비큐 파티엔 삼겹살이 빠질 수 없죠~

너무 맛있었네요!
아! 그리고 통마늘 꼭 구워드세요~
익으면 익을수록 너무 맛있어요~

 

 

 

그렇게 바비큐 파티를 즐긴 후~~??

 

 



2차 해줘야죠~

무료 영화 보면서 과자들과 소주 엄청 먹었네요~
친구 한 녀석은 잠들어 버려 아쉬웠지만요 ㅠㅠ

.
.
.

 

 

이렇게 불타는 밤을 보낸 후
다음날에 근처 햄버거 집을 찾았는데요~

펜션에서 정말 가까워요~

술 먹은 다음날은 햄버거 해장이 최고죠^^

 

강화 버거히어로라는 곳인데요.

사실 못 먹었어요!

주문이 밀려서 40~5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시길래 기다리지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하루 150개 한정 판매라고는 하지만
주문이 다소 밀려도 30분 이내에는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주셨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네요.

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요!! ㅎㅎ

 

 

 

 

강화도 온수수영장 펜션

강화도 스파펜션

 

이번 주말에 한번 떠나보심이 어떠신가요?

즐길게 너무나도 많네요 ㅎㅎ

 

 

 

강화 온수수영장 펜션 폭포 수중안마

 

 

 

 

“위 포스팅은 체험이 아닌 실제 구매해 다녀온 리뷰입니다.”

모두 성공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