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산 파라다이스도고 카라반 스파 힐링여행

by KJpif 2020. 3. 2.
반응형

주말을 이용해 친구들과
아산 파라다이스도고를 다녀왔습니다 :)

친구들끼리 여행가면 꼭 일정 잘짜는 친구 한명쯤은 있죠??
제 좋은 친구가 바로 그 한명입니다.

저는 이친구만 믿고 갑니다 ㅎㅎ
서울에서 드라이브하기 그렇게 멀지 않은 아산 도고.

그리고 카라반 분위기 즐기고 맛있는 바베큐파티.
특색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온천욕까지!

벌써 또 가고 싶어지네요~

한번 함께 순차적으로 보실까요?

첫 도착하여 찍은 입구 사진입니다.

아산 파라다이스도고 입구에요~
왼쪽이 카라반 인포
오른쪽이 파라다이스스파도고 인포에요!

저희는 카라반임으로 왼쪽으로 갑니다.


카라반 웰컴 센터

여기에 들어가면 인포가 다옵니다~

예약하셨다면 들어가서 체크인? 하시면 됩니다.

인포 실내 분위기 부터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바베큐 파티시 안내판인데요
저희는 장을 보고 왔었기때문에 기본 그릴세트 3만원으로 했어요~

체크인이 되면 스파 팔찌를 주고 카라반으로 가게됩니다.

카라반 가는길~
한쪽에 짐을 옮길 수 있는 빨간 캐리어같은게 있는데, 그걸 활용해서 카라반으로 무거운 짐을 옮기시면 편합니다 ~!

우리가 도착한 166번 카라반
4명에서 가서 4인실 입니다~


바로 앞에 바베큐 장도 있고, 환기도 잘 될 수 있게끔 좌우를 모두 오픈 할 수 있더라구요~

카라반 실내입니다.

꽤 넓죠?
깔끔하고, 카라반이라 추울까 걱정했지만 히터도 있고 바닥 난방이 됐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잘때 다들 덥다고 하며 잤었네요.

1차 바베큐파티하고 2차 실내에서 하기 딱입니다~

얼른 스파하고 저녁에 바베큐에 술먹을 생각이었지만

일단 도착하자마자 배가 너무 고파서 일단 가까운 식당에서 쌈밥정식 먹어줬구요~

맛은 쌈장은 맛있는데, 제육시켰는데 별로였어요.
만들어논거 전자레인지에 돌려 나온 느낌.

비추라 공유하지 않을게요!

먹고 바로 카라반 입구를 통해
아산 파라다이스도고 의 진맛을 느끼러 고고합니다.

카라반입구랑 파라다이스스파 입구랑 달르더라구요~
비밀번호로 잠겨있는데, 안내원분이 친절히 안내해 주십니다.

참! 수건은 제공해주지만 수영복은 챙기셔야 합니다 ㅎㅎ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엄청난 추위...
바로 들어가고 싶었지만 사진남기기 위해 친구들만 먼저 들어가고 저는 계속 일단 사진 먼저 찍었네요 ㅋㅋㅋ

앞에 바로 사람들이 따뜻한 온천스파를 즐기고 계세요ㅎㅎ

첨에 다소 들어갈때 민망합니다 ㅋㅋㅋ

원형으로 계속 물살을 따라 스파를 즐겨줍니다~

그리고 처음에 구명조끼 없이 놀다가, 뭔가 부족하길래 봤더니 구명조끼가 없어서 그러더라구요 ㅎㅎ

실내 스파쪽가서 1인당 5천원으로 구명조끼 필수로 빌려서 노세요~
둥둥떠다니는거와 사람 힘으로 움직여야하는거랑 재미와 피로도 차이가 다릅니다 ㅋㅋ

저 구석에 파도풀도 있는데 운영시간이 별도로 있는거 같으니 시간맞춰서 노셔야해요!

파도가 재밌지만 케리비안베이 처럼 나팔소리마다 파도가 오는게 아니라 계속 출렁거리는 파도라 상당한 피곤함과 어지러움이 생기더라구요 ㅎㅎㅎ

아이들은 정말 잘 놀더라구요~

아쿠아 바라고 맥주나 음식거리들 사먹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뭔가 물이 음식물에 많이 더러울것 같은 느낌이라 들어가지는 않았어요~
느낌은 있더군요 ㅎㅎ

바로 옆에 있는 실내 스파장이에요~

2층에 올라가면 대온천 목욕탕이 있구요~
1층에 구명조끼 대여소, 보이는 거와 같은 큰 스파장이 있네요 ㅎㅎ

음식점도 있더라구요~

그렇게 스파를 거국적으로 즐긴후 ㅎㅎ

샤워를 깔끔히 하고 카라반으로 돌아오는 도중 야경이 예뻐 찍었어요 ~

그렇게 시작된 기다리고 기다리던 바베큐파티!

아산 파라다이스 도고에서 바베큐 파티를 해볼줄은 몰랐네요~
스파 목욕만 즐길줄 알고 왔는데 말이죠 ㅎㅎ

다들 목욕하면 밥이나 술이 더 맛있는거 아시죠?

스파를 즐기고 하는 바베큐파티!

고기와 소주의 맛은 일품이었습니다.
매주 주말 즐기고 싶네요 ㅎㅎ

친구 잘둔덕에 닭꼬치까지 ㅎㅎ

바베큐파티로 처음 해먹어보았네요~
근데 사실 잘 안익어서 꼬치를 결국 빼고 익혔다는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
친구야 고맙다 ㅎㅎ

상차림은 술과 고기, 버섯, 소시지, 닭꼬치, 파채, 쌈장, 무쌈, 김치 정도~

여행은 항상 치우기 쉽게 챙겨가는게 최고죠!

이렇게 불타는 밤을 보낸후!?

술을 많이 먹어 정신없었지만 아침스파 목욕권도 제공해주는데 입장이 9시까지라 8시에일어나서 부랴부랴 갔네요 ㅎㅎ
(이건 그냥 사우나 목욕탕이에요!)

그래도 오전 스파 하니까 술이 좀 깨더라구요 !
노천탕도 있고 아침에 힘들더라도 꼭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목욕용품들이 일반 목욕탕처럼 싸구려 느낌이 아니라 뭔가 있어보였어요~

세세히 신경써준 느낌의 아산 파라다이스도고 맘에들더군요 ㅎㅎ

이렇게 다음날 아침.

슬슬 돌아갈 준비를 하며 잠시 앉아있었는데.

나는 어디? 여긴 어디?
몽롱하더군요 ㅎㅎ

다들 상태가 메롱이라 얼른 해장하러 갔습니다 ㅋㅋ

이러고 1박 술파티 더 했다는...

아참~ 주차장도 여유있어 좋았습니다

뒤편에 전기차 충전소도 보이더군요~
요즘 전기차가 많아지는 추세에 여행하실때 충전소 중요하시죠 ㅎㅎ

한번 시간되실때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아산 파라다이스도고 스파, 카라반 바베큐파티 추천드립니다!

저는 주기적으로 갈 의향이 생겼네요!

“위 내용은 체험단이 아닌 실제 구매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모두 성공하세요 :)

반응형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화도 온수수영장 펜션  (2) 2020.03.03
충남 당진 가볼만한곳 삽교호  (0) 2020.0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