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낙지 부천중동점/낙지볶음 맛집/낙지덮밥/생낙지/솔직한 리뷰

by KJpif 2020. 11. 10.
반응형


“생생낙지 부천중동점”


운동하고 저녁을 먹으러
생생낙지 부천중동점으로 갔습니다 :)


생생낙지 입구 입니다~
이날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었어서
간판불이 꺼져있네요!


메뉴가 다양하네요~
저희는 낙지덮밥 2인 주문했습니다!
돈까스도 시킬까 말까 조금 고민했어요ㅎㅇㅎ
돈까스는 다음에 먹어보기로!!


반찬으로 샐러드, 단무지, 콩나물,
미역냉국이 나왔습니다.
저는 미역냉국은 별로 안좋아해서 패쓰~_~


메인메뉴인 낙지볶음이 나왔어요~!
주문하면 생낙지로 바로 요리해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낙지가 싱싱하고 정말 부드러웠어요~~
양은 2인이 먹기에 딱 적당했구요.
다른 낙지볶음집에 비해 간이 쎄지 않더라구요.
좀 건강한 낙지볶음 맛이랄까??



낙지가 아주 오동통~~~
보통 불맛나거나 그런 낙지볶음이 많은데,
이 집은 불맛은 안나고 정직한 볶음맛인 것 같아요ㅎㅎ
양념 강한거 안좋아하시면 여기 낙지볶음
좋아하실거에요 ₍ᐢ..ᐢ₎♡̷


쌀밥에 낙지볶음을 넣고
같이 나온 김가루를 솔솔솔 뿌려서
비벼먹으면 존맛탱구리~~!! (˶‾᷄ ⁻̫ ‾᷅˵)


둘이서 깔끔하게 싹 비웠네용ㅎㅇㅎ
마지막 손님이어서 언넝 먹고 나갔어요~
여기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요^^

다음에 낙지볶음이 또 생각나면
재방문할 가게인 것 같아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당 ෆ.̮ෆ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