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배달 맛집/감성낙곱새 부평부천점/부천 맛집/낙곱새 맛집/솔직한 리뷰

by KJpif 2020. 11. 7.
반응형


낙곱새 배달 맛집 추천드릴께요 :)

“감성낙곱새”


배달로는 낙곱새 처음 먹어봅니당ㅎㅎ



커다란 통안에 버너, 냄비째로 배달와요!!
비조리 상태로 오기 때문에
양념 넣고 끓여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ㅎㅎ

이렇게 한번에 깔끔하게 통안에 배달해주니까
먹기도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곱창이랑 낙지, 새우 모두 싱싱해 보였어요~
새우는 작은 칵테일 새우라서 그것만 쪼금 아쉽!

양념이 고춧가루 들어간 양념이라기보단..
초장느낌의 양념이랄까..?
맛은 있었는데, 독특했어요ㅋㅋ
원래 낙곱새 소스가 그런가요?-?


빨간 음식은 왜케 다 맛있어 보이죠??
사진속 중간에 당면 맛있었어요ㅎㅇㅎ
근데 둘이 먹기에 양이 조금 부족^^
맘같아선 통실한 새우 왕창 넣어서
끓여 먹고 싶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볶음밥도 해먹었는데,
사진을 깜빡했어요ㅠㅇ ㅠ
김가루를 잔뜩 주셔서 볶음밥이 아주 맛있었네용!


저는 배민에서 주문했구요!
낙곱새+볶음밥 세트 중짜리로 시켰고,
가격은 28,000원에 배달팁 2,000원이라
총 30,000원 이었습니다~

낙곱새 배달로 드시고 싶으신 분은
깔끔하게 모든게 배달되는
“감성낙곱새”에서 주문해보세용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